저녁은 맛있는 돼지갈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m4204 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날씨가 많이 흐렸는데
오전부터는 해가쨍쨍! 엄청 더웠네요!
저는 오늘 아침에 07:00~15:00근무를 마치고
퇴근길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배갈비식당 (무한리필)에서
한끼를 먹었습니다!

상호명:배터지는갈비구미진평본점
주소:경북 구미시 진평동 11-1

20180328_000721.jpg
저번에 갈비,삼겹살 포스팅했던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먹기전)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번에는 갈비만 먹기로하고 했습니다!
2접시 먹고,공기밥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20180522_163453_HDR.jpg
두번째 접시때는 가겹게 소주 한병 마셨어요
퇴근하고 기분좋게 집에 휴식 했습니다!
간혹 고기 끌릴때 한번씩 먹으니깐 좋네요^^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야 에너지가
생기는거 같아요! 쿄쿄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구미시 진평동 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는 힘!!! 이죠😍

아~~ 배고파지네요 배고프다 ㅠㅠㅠ힝

괜히 포스팅 한건가요~~ㅎㅎㅎ
나중에 시간나실때 고기 드세요!
기운이 팍팍!

와우 무한리필인데 고기 비주얼이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퇴근 후 갈비와 쏴주 한병 최고네요.

무한리필인데 많이 먹으면 두 접시나 한접시 반
먹네요~^^ 소주 한병이 딱 좋네요~! 저는 ㅎㅎ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비쥬얼과,맛이 일품입니다!^^

이 야밤에 군침도네요 ㅠㅠ

고기 포스팅은 역시 군침과,출출함을
가져오는거 같아요~^^

힘내야 할 땐 역시 고기가 최고죠^_^

진짜 저는 채소만 먹고 살아가라 하면
저는 절망에 빠질꺼 같아요~! 그만큼
고기에 대한 사랑이 크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기시면 벌금! 이렇게 해놓으시고 벌금받는데는 못 보앗지만 그래도 음식은 남기면 안되는것 같아요 ! 잘보고갑니다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