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근무를 마치고 라면!

in #kr6 years ago

20180529203958.jpg
안녕하세요~! @cham4204입니다
어제 야간근무(잔업)을 마치고
아침에 퇴근하고 집에 들어왔네요!
오늘도 야간근무(잔업)이라 빨리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을 찾다가 결국! 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라면은 진라면(매운맛)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는 그냥 라면을
좋아하는듯! 자주 즐겨먹늠 음식?^^
20180531_095911.jpg
보글보글 끓는 나의 라면 보기만해도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계란도 2개 넣었어요!
라면 한개 먹었는데 배가 부르네요!
스팀잇 회원분들은 라면 즐겨 먹으시죠~?ㅎㅎ
저는 간단하게 라면을 한끼를 때우고 얼른
꿈나라로 갔다가 저녁에 일어나야서 출근 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와..........야식으로 라면은...정말...최고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라면이 야식의 왕!

고된 업무끝에 먹는 라면이란...
츄릅

퇴근하고 라면은 꿀맛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ㅠㅠㅠ 라면 갑자기 너무 땡기는데요?ㅋㅋ 오늘 점심은 라면으로 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구 포스팅에 올리시면~
놀러갈게요!

수고하셨어요 푹쉬세용~~!!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점심 라면 먹었는데 불어나고 있어요 @ㅅ@

팅팅 불어나는 라면의 효과!

아...라면...ㅠㅠ 다이어트 중이라 라면은 그림의 떡이네요ㅠㅠ 야근은 안부럽지만 라면은 부럽습니다ㅎㅎㅎ

아~ 다이어트 하시면 힘드실텐데~!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감사합니다~!ㅋㅋ 그런데 엊그제 하루 밤 샜더니 순식간에 다시 1kg 가까이 쪘네요. 부은건지...뭘 먹은것도 아닌데 ㅠㅠ 억울하네요 ㅠㅠ

야식으로는 라면만 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는 생라면도 자주..ㅋㅋㅋ 과자보다 맛있어요 ㅋㅋ

라면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일품이고~^^
옛날에는 생라면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라면이 딱딱하게 나오는거 같아서
생라면은 안먹게 되네요~^^저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2
BTC 57810.33
ETH 2939.1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