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폰트 색 바꾸는 몇 가지 방법

in #kr6 years ago

공부 노트를 쓸 때도 알록달록하기 보다는 검정/빨강/파랑으로만 정리하는 게 깔끔하다고 느꼈습니다 ㅎㅎㅎ 마치 스팀잇처럼!!! ㅋㅋㅋㅋ 붉은색, 초록색, 검은색 - 삼색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연습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유용한 포스팅 너무나 감사합니다-!

빨간색 글씨를 쓸 때 div 태그를 쓰니

줄이 바뀌어 인식이 되던데
혹시 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Sort:  

div가 division을 줄인것이라 줄도 바뀌는 태그입니다. 여러개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줄이 바뀌는건 어쩔수없나봅니다.. ㅜㅡ

그렇군요-!!!! ㅠ_ㅠ ㅎㅎㅎㅎ 추가 정보 감사합니다 민한님-!!!!! :-)

ㅎㅎ 넵 빨검초밖에 없지만... 예쁜 포스팅 기대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