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채린님 스팀잇에서 보니 정말 반갑네요~ 농장생활까지 정말 대단하세요~ 🐑 🐮 🐕 😊

아론님-!!!! ㅎㅎㅎㅎ 또 오랜만이에요 ㅎㅎㅎㅎ 스팀잇에 글을 편하게 쓰고 싶다가도, '밀린 글 써야지' 하고서는 계속 업로드가 늦어졌어요 ㅠ ㅎㅎㅎㅎ 아직도 올릴 글이 산더미지만, 틈날 때 계속 써보려구요 ㅎㅎㅎㅎㅎ

내심 궁금해하고 있던 참이었어요.:)

몽상가 p님...! ㅠ 으아 너무나 오랜만이여요. ㅠㅠㅠㅠㅠ 자주 들어오지 못해 속이 상하지만, 생각날 때마다 부지런히 걸음을 남길게요ㅎㅎㅎㅎㅎ 몽상가님 글 읽고 생각에 잠기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두리의 모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헤헿 :D 러블리한 캐릭터인 웬디도 현재 모험중인 거로군요ㅎㅎㅎ 모험가들이 모인 농장이라... 다음 이야기도 매우매우 기대가 됩니다^^

'모험가들이 모인 농장'이라고 하니 만화 속에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적어도 적어도 끝이 없습니다 정말 ㅎㅎㅎ 부지런히 적어나가는 수밖에 없네요...!!!! _ 늘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토랙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