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끝났으니까요” 또 한번 이어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더 추워졌습니다.
안녕하세요 @chaaan 입니다.

오늘은 최근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경기마다 최초 기록을 세워나가는중인 정현 선수의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image
(사진 정현선수 인스타그램)


과연 정현선수가 결승에 올라갈수 있을까요?

상대를 알아봅시다.

4강 상대는

로저 페더러

image
(사진 페더러 인스타그램)

테니스 황제들 3인방중 조코비치,나달이 떨어진 가운데
페더러 혼자 남았습니다.

페더러의 현 랭킹은 2위

19회의 메이저 대회 우승!

최장기간 랭킹1위를 유지한 최고의 선수입니다.

또한 작년 호주 오픈 우승자이자

이번 호주오픈에서 한 세트도 내주지 않았을 정도로
황제 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중입니다.

제가 본 8강 베르디흐 와 페더러 경기
정말 게임 쉽게 하더군요.

샷 하나하나가 명장면 이였습니다.

이번 정현의 기세가 엄청나지만
페더러와의 경기는 많이 힘겹지 않을까 합니다.

단 한가지 이유가 있다면
바로 경험차이 일거라 생각합니다.

어마어마하죠.
정현은 메이저 대회에서 좋은 기록을 낸건 처음이고
페더러의 그동안의 경력은 모두가 알아주는 대단한 정도기에

과연 정현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경기 시간은 26일 17:30분

중계는 네이버 , JTBC 등에서 중계됩니다.


Ps.정현의 4강신화 덕분인지 테니스 용품이나 테니스를 배우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한 사람이 몰고온 열풍 정말 훌륭하죠?
Sort:  

정말 정현 선수 대단하더군요ㅎㅎ
오늘도 챙겨봐야겠어요ㅎ

재미있을거같습니다. 문제는 저는 못볼거같네요 ㅠㅠ

요새 정현선수 핫이슈던데 실시간으로 잘 보고 있네요 :)
화이팅하시길!!

화이팅! 같이 응원해요!!

오늘 너무 기대되네요 !! 정현선수가 과연 꺾을수 있을지 지금 기세라면 가능성이 없을것 같지는 않네요 응원합니다!

지더라도 쉽게 지지는 않을꺼 같습니다!!같이 응원합시다

지원 정말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