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중인 게임이 거의다 완료되어갑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요며칠간 경황이없어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ㅠㅠ

근 한달이 넘어갈 시점 게임이 대부분 완성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사람으로 치면,
내장 뼈 근육 피부까지 다만들고 행동도 사람처럼 잘합니다!
다만 못생겼죠!!!

이제 이쁘장하게 꾸미고 옷입혀주고 세상밖으로 내보낼 준비를 하는느낌입니다

간만에 작업한 일부분을 소개해드립니다..ㅎㅎ

2018_3_19_37.gif

이기면 춤을..-_-;;

쓸지 안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스티미언분들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빠른시일내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고생하셨습니다~이제 끝이 보이시네요~^^ 춤추는 거 너무 귀여운데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오..!! 마지막 스퍼트!!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달리겠습니다 ㅎㅎㅎ

와 축하드려요!! 막바지일때가 정말 정신없던데...! 저도 게임 만드는데 지금 막바지라 하루하루가 난리에요 ㅋㅋㅋ 함께 화이팅해요!!

@ccodron님도 힘내셔서 달려보아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꽃샘추위에 몸건강 꼭꼭 잘챙기시길바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