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그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입디자이너입니다~!!

놀고먹고 자다보니 몸이 금방 회복되었습니다~!!
쉬는기념으로 제가 좋아하는것만 그렸더니 스트레스도 제로입니다..ㅋㅋㅋ

face copy.JPG

어릴때에도 그림이 안되면 주구장창
얼굴만 드립다 파던 습관이 있었는데 아직도 남아있나봅니다ㅎㅎㅎ

과정은 언제나 그렇듯이 이렇습니다(?)
0.jpg
먼저 뭘넣을건지 대략 위치를 잡아보고

1.png
색을넣고 꽃도 구체적으로 만들어본다음에

2.png
여자 피부가 너무 칙칙하다는 판단으로 좀더 밝게하고 피부톤에 맞춰 노란끼을 넣었습니다
표정도 너무무거워보여서 입을 약간 벌려주었습니다

3.png

정리를조금 하고 액자틀을 만들어봤습니다 ㅎㅎㅎ

face copy.JPG
이목구비를 조금 수정한다음,옷은 너무 동양적이라 바꾸고,
정리를 한다음에 마무리 하였습니다
.
.
.
.
오랜만에 해보니까 재밌어서 이런식으로 같은액자틀안에 여러 인물들을 몇명 그려볼까생각입니다

주간날씨를 봤는데 지옥이 따로없습니다..ㅠㅠ
그래도 따듯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그림에서 생명력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보고 또 보는중~ ^^
좋은그림 자주 보기위해 팔로우하고 갑니다. :)

칭찬감사드립니다~!!
맞팔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우와~~~ 예뻐요♥0♥ 금손 금손~~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정말 잘그리세요 저도 저렇게 예쁜 이목구비 그리고 싶은데 잘 안되더라구요. 마냥 부럽습니다.

아닙니다 @lanaboe님의 디테일과 개성도 넘 멋집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그림 잘보고 가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본인 얼굴인가요?
너무 아름답네요^^
개인적으로 제 얼굴그림도 가능한가요???ㅋ

ㅋㅋㅋㅋㅋ전 아쉽게도 남자입니다
넵 공개가되도 괜찮으시다면 그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

공개.....할 만 한 수준의 얼굴이 아니라...
그럼 제 딸아이 얼굴은 가능할까요??^^무례한 부탁인지....

아닙니다^^ 따님 사진 원본을 공개하시기엔 좀 껄끄러우실테니
ceofm@네이버 로 메일주세요~!!
모작은 사진크기가 크고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나와있으면 좋습니다
ex)http://cfile6.uf.tistory.com/image/2766703650EE81C60F96C8
사례는 별도로 받지않구 포스팅 대문으로 써주시는 조건으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보내주시면 주말이후쯤 포스팅을 하고 댓글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포스팅 대문으로 좋죠^^
사진 추려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금 이메일로 사진 보냈습니다.
3장 보냈는데, 어떤지 한번 보시고 다른사진이 필요하면
저녁에 집에가서 다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인했습니다 따님이 넘 귀요미여서
작업도 즐겁게 할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빅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이쁘다 이뻐 ㅎㅎ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오오...제눈엔 스케치한 다음그림 2번째가
제일 이뻐요!!ㅎ
먼가 어두운 듯 하면서 묘하게 끌리는..ㅋ.ㅋ
그나저나 그림을 참 잘 그리시네요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사실 감기걸린상태에서 그리다가
몸상태와 기분이 점점 좋아져서 그림도 밝게 변했습니다 쿨럭 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진짜 금손이시네요 다음에도 좋은 작품기대할께요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칭찬감사드립니다~!!
맞팔했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정말 금손님이세요! 그냥 그리기도 힘든데 어떻게 컴퓨터로 이렇게 그리실까요...? 정말 신기하고 부러운 재능입니다.ㅠㅠ 자주 와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드립니다~!!
컴퓨터가 오히려 작업을 더 편하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두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꽃도 의상도 여자도...예쁘네요 ㅎㅎ
하고싶은 그림만 그리면 좋죠!ㅎ 이게 일이되면 또 스트레스죠 ㅠ

대신 스트레스의 댓가는 머니머니라 괜찮습니다 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