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디게임 그래픽을 담당하는 신입입니당~~

in #kr7 years ago

인디게임 드래곤키우기의 그래픽을 맡고있는 신입입니다~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신작 개발도중 다시 드래곤키우기의 대규모 업뎃으로 방향을 돌리게 돼었습니다..ㅋㅋ

대충 마무리한 UI 배경 캐릭터들을 다시 손보고있네요

어제가 주말이라 술을 조금 했더니..
작업 속도가 나질않네요ㅜㅜ

이전 글에서 대문도 만들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한창 만들다가 업뎃준비때문에 무한 미루기가 되버렸습니다 -.-;;

언제 완성할지는 미지수라 급하게 일단 올려봅니다 --;;

제목 없음-1 사본.JPG

그나저나 이번주까지 인게임에 들어갈 드래곤 이미지를 40장을 뽑아내야하는데,

과연... 할수 있을까요?

to be continue...

를 하기엔 약간 심심해서 오늘 작업한 러프를 한장 올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크기변환_b 사본.png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ceoooof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림 멋집니다! 드래곤 이미지 40장이라니 엄청나네요;

와우...! 드래곤이 너무 멋있어요!!! +_+ 굉장히 강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