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스테이크를 먹어 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디튜브에서 영상이 플레이됩니다. )

오늘 점심에 먹은 함박스테이크입니다.
별다른 말없이 오롯이 식사만 하는 영상입니다. ㅋㅋ
뭔가 기대는 금물 ^^

이것 저것 실험해 보는 중입니다 ㅋㅋ

잡담

아직도 오타수정은 진행중입니다. 틈날때마다 확인하고 수정하고 ㅎㅎ
오늘은 밖을 좀 나갈까 하다 쉬기로 했습니다. 8살박이 우정촬영을 했더니 혼이 살짝 나간 느낌 ㅋㅋ
언젠가 제가 자는 잠자리 리뷰? 영상도 올려 볼까 합니다.
뭔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올려 주시면 끌림 있음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뭔가를 리뷰해 달라거나 간접 경험하고 싶다던지


▶️ DTube
▶️ IPFS
Sort:  

ㅋㅋㅋㅋㅋ진정한 먹방을 보여주셨군요!!!😆

저는 ...콜라 한캔 원샷하고 트림참기 영상 추천합니다!!!

웃음도 금지!!!😅

왠지 짧고 굵은 재밌는 영상이 나올 듯 하네요 ㅋㅋ

죄송합니다... 🙇 ㅋ

트림참기 ㅋㅋㅋㅋ 그거 생각나네요!
라디오스타에서 추성훈 나오는 편이었나..?
저도 추천합니다1

즐거운 혼밥이군요.

네 즐거운 혼밥 시간이었습니다. ^^

음..? 너무 평범해서 오히려 신선한 느낌이 ㅋㅋㅋㅋ
그냥 노래들으면서 먹기만 하는 먹방이군요.
특별할 것 없지만 마음이 차분해져오는 효과는 있네요 +_+

ㅋㅋㅋㅋ 정말 퓨어 클래식 먹방이죠? ㅋㅋㅋ

정말 맛있게 드십니다...ㅎㅎ
중간에 보다가 껐어요...
역시 밤에는 이런 영상 안보는 걸로...ㅠㅜ

ㅎㅎ 소소하게 식사하는 영상인데 플레이 버튼까지 눌러 주시고 감동입니다 ㅎㅎ

잠자리 리뷰요?? ㅎㅎㅎㅎㅎ
저 숨겨놓은 콘텐츠가 하나 있긴한데........
1달 내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센터링님 먹방 잘찍으실거같은뎁......어떠신지요

ㅋㅋㅋ 나중에 배달 시켜서 먹방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오감으로 맛보기 시리즈 글로 쓰던걸 영상으로 옮기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말씀 하신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

귀에는 뭘 들으시나 저도 궁금했는데..
예능을 틀어두셨었군요.. ㅎㅎ
센터링님.. 조금 더 꼭꼭씹어드세요ㅎㅎ
사실은 17분 영상을 다 보지는 않았습니다... 스킵스킵스킵..ㅎㅎ
그래서 글이 올라온지 14분만에.. 댓글을 달 수 있었네요 ㅎ

ㅋㅋㅋ 저걸 다보시는 분이 좀 독특한 겁니다. ㅋㅋㅋ
사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는 것도 신기 ㅋㅋ
저거의 씹지 않고 먹기는 하네요 ㅎㅎ 버릇인지라... 그냥 입으로 들어가면 꿀꺽꿀꺽 좀 더 신경써야 겠습니다.

먹방은 소리가 백미죠ㅎㅎ 바사삭바사삭 소리내며먹는 튀김은 어떠신지요ㅋㅋㅋ

ㅋㅋㅋ 바사삭 ㅋㅋㅋ 리스트업해보겠습니다.

배가 고팠습니다. 뭔 글이 있나보고 빨리 자려고 했는데 먹방을 보고 말았네요. 어쩔까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잠에 드시면 됩니다 ^^

이러다가 디튜브 스타되시겠어요!

ㅋㅋㅋ 뭔가 이것 저것 실험해 보는 중입니다. ㅎㅎ 시행 착오 즐겁게 지켜봐주세요 ^^

아~배 고프네요
더 못 보겠어요ㅠㅠ

ㅎㅎ 어서 잠드셔요 ^^ 저는 아직 배가 빵빵한 상태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