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 SBD가 들어왔네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업비트로 이것 저것 만지작 만지작하고 있는데..
얼마전까지 얼마 전까지 SBD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몇 분은 통화를 해서 요청했다고도 후기를 올리기도 했지요.
커뮤니티의 요청이 받아들여진건지 받아들여진 건지 SBD가 올라왔다는 공지가 떠있네요.
거래량이 없으면 다시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KR커뮤니티가 그리 두지는 않겠지요? ^^

아직 지갑도 안 만들어졌지만 뭐 몇개의 몇 개의 코인을 제외하고는 다 지갑이 준비 안되어 있으니까요 ^^


업비트 오픈하고 수수료를 봐서 스팀한끼라고 해서
매일 한끼는 한 끼는 스팀에서 받은 금액으로 먹고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출금 수수료가 천원이어서 고민중에 고민 중에 있습니다. 일주일 단위로 모아서 할까도 고민 중이네요.

-> https://steemit.com/kr/@centering/2gekgi

예전처럼 후기 시리즈 세세하게 출금하기 글쓰면 포스팅 시간이 기하 급수적으로 기하급수적으로 늘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영상이나 하나의 포스팅으로 해두고 링크로 할까 하고 있구요 있고요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셔요 ^^

Sort:  

얼마전까지 ---> 얼마 전까지
받아들여진건지 ---> 받아들여진 건지
몇개의 코인을 ---> 몇 개의 코인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 고민 중에 있습니다
기하 급수적으로 ---> 기하급수적으로

※ 기쁜 소식이군요~~~^^

오늘도 가득 담아 주셨군요 고맙습니다 ^^

요즘 은행거래나 카카오뱅크 수수료가 없어 이용들 많이하는데 수수료가 천원이면 비싼편이네요^^

한끼는→한 끼는
있구요→있고요(저도 늘 있구요라고 하는데 표준말이 있고요라고 알면서도 잘 안고쳐지네요^^)

아무레도 은행과 거래소의 차이일 듯 해요 기존의 코인원이나 다른 거래소도 출금시 천원 내부거래시는 0.몇프로 해서 했으니까요 ^^

오늘도 찬아 주셨군요. 고맙습니다.
저도 있구요가 익숙하네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업비트에 거는 기대가 큰데 스팀에도 좋은영향이 지속적으로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기대 중입니다. ^^ 소소하게 테스트 중인데 이것 저것 편리 하군요 ^^

좋은정보입니다. 굿~~~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업비트에서 원화로 거래 할 수 있게되면 접근성이 좋아지니 기대됩니다 ㅎㅎ

저도 새로운 흐름을 기대해 봅니다. 원화 출금 수수료가 천원이라 소액은 아쉽다는 생각도 들어요 소액의 경우에는 퍼센트로 해주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뭐 코인원이나 다른 거래소도 마찬가지 가격이긴 하지만요.

수수료 천원은 좀 너무 한대요 ㅠ.ㅠ
큰 금액이 아니면 아깝네요...한번에 몰아 바꾸시는거 추천이요!!

기존의 다른 거래소도 원화 출금은 마찬가지이기는 했어요 ㅋㅋ 업비트에 슬쩍 적은 수수료를 기대해 보기는 했습니다. 소액으로 바꿀일이 없기는 한데 위에서 말한 스팀한끼할려면 필요할 텐데 좀 아쉽네요 ^^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스달상장 소식은 저도 접했는데 좋은 일인듯합니다. 이후로도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왔음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스팀이 이제 로켓만 한번 쏴주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네 ㅎㅎ 내년에 한방 쏘겠지요 ㅋㅋ

요즘 업비트 핫하더라구요 ㅎㅎ
써보니 어플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스팀달러 상장 좋네요 ㅎㅎ

어플오 웹도 깔끔한 듯 합니다. 아직 원화 거래나 지갑들이 활성화 안된부분이 아쉽지만 조금씩 반영이 되기는 할테구요 ^^

유저 피드백을 바로 반영해주는 업비트 기대가 됩니다.
매일매일 소소한 보상을 출금해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도 스팀이 알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수수료가 문제군요. #kr-market의 환전소들의 역할은 앞으로도 필요할 것 같네요. 아니면 스팀 달러 결제의 대중화라는 꿈을 펼쳐봅니다! :-)

KR커뮤니티의 힘인걸까요 이리 빨리 반영되다니 말이지요 ^^
환전소가 아직 운영되고 있군요. 한번 활용해봐야 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