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오스나이츠 무과금도 되나요??
일단 계정생성비 부터 들어서.
그 뒤는 포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무과금은 쉽지 않데요.. 텔방에 잠깐있었는데.. 무과금은 거의 없고 크게 하시는분은 크게 하고 기본 정도로 했다가 너무 불편하고 느려서 추가로 더 하고 이런분들이 많더라구요..
무과금 으로 해도 하다보면 결국 어느정도는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아 계정 생성비는 일단 기본으로 깔고 들어간다는 생각으로요 ㅎㅎ
아 다른 게임들 무과금으로 한다는 이야기 었어요. 이오스 나이츠 말고.. 요거는 자꾸 뭔가 사게 되네요 ㅜㅜ ㅋㅋ 뭐 이제 1일차라 잘은 모르지만요

아. ㅋㅋ
근데 이오스는 계정을 만들면 쓰기는 편하기는 하다 라고 그러더라구요..
단톡방인가 에서 들었는데..

스팀잇 계정으로 디앱에 글쓰는 것처럼.. 이오스도 계정하나로 여러 디앱들 쓸 수 있더군요.. 아 구글아이디로 여기 저기 로그인하는 것 비슷한 느낌 ~

네 ^^
그런점이 좋다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