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클래스에서 (간신히) 숨 쉰 이야기

in #kr6 years ago

저 남자가 파닥파닥하는거 저번에 설명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주로 남자 발리노가 한다고 하면서 저에게 하실수 있으실꺼에요 하던 기억이 ~~
발레가 체력이 정말 많이 필요하다는걸 느껴요 ㅎㅎ 점프쁠리에 점프쁠리에 다리 바꾸기 좀 하면 헉헉헉 ㅎㅎ

Sort:  

ㅋㅋㅋ 맞아요!! 전 앙트르샤 까트르 (entrechat quatre)도 간신히 하는데 그보다 발이 한번 더 교차되어야 하는 씨스는 엄두도 못내지요... 발레리노들이 저렇게 한 점 흔들림 없이 높이 높이 뛰면서 앙트르샤 씨스 하는거 진짜 너무 대단하고 멋져요!!! 센터링님도 많이 많이 하셔서 나중에 디라이브로 앙트르샤 씨스 한번 가시죠 ㅋㅋㅋㅋ
체력 진짜 많이 필요하시죠? ㅋㅋㅋㅋㅋ 발레 정말 운동량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91.07
ETH 3345.66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