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로 젤리 묘하게 손이 자꾸 가네요.

in #kr9 years ago (edited)

kk-1.jpg

GS25를 들렸는데 묘하게 끌리는 젤리가 보입니다. 2+1의 마법이었을까요? 알록달록 표지의 과일들이 땡길걸까요? 아니면 일본어로 된 표지의 문구들이 호기심이 들었던걸까요? 1봉에 2500원이지만 3봉지를 덥석 잡아왔습니다. 젤리가 5000원이면 비싼감이 있기는 하네요. 어떤 맛일까?

kk-3.jpg
안에 10개 들어있습니다. 요거 한알에 250원씩입니다. ㅎㅎ 과연 가격만큼 맛있을까요?
마치 건포도 엄청 큰 건포도같이 생겼습니다.

kk-4.jpg
크기는 제 손바닥에 두었을 때 요만하네요. 참고로 남자손 치고는 작은 편입니다!! 부끄 응?
요래 보니 포도 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어떤 맛일까 입에 넣어 봅니다.

kk-2.jpg

일반 젤리와는 확연이 다른 식감입니다. 살짝 말린 포도안에 적당한 질감의 젤리가 들어있다고 할까요? 톡 터질 것 같으면서도 안터져서 밀땅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맛은 3가지 먹어 봤는데 맛은 일반 젤리 비슷합니다.

겉은 위처럼 껍질이 있는데 비엔나 햄의 껍질 비슷한 제질입니다.
함께 먹으면 맛있는데 알맹이만 쏙 빼놓고 먹어보니 맛은 그닥이네요.
함께 있을 때가 맛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입에서 노는 맛이 재미있고 맛은 일반젤리 만합니다. 손이 계속 가네요. 다음에 또 보면 눈싸움 몇번하다가 제 손에 들려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 젤리를 입에 넣고는 톡 터트려 목으로 넘겼는데 입안에 남겨져 있는 세콤함이 있어 자꾸 더 먹고 싶네요 ^^

Sort:  

저 젤리 보기만 했는데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는 참 맛났습니다 ^^

Well, on that subject, thank you for your wonderful gift.

우리어디선가 보면 하나 사주세요^^

큰 건포도 같네용ㅋㅋ

ㅋㅋㅋㅋ 딱 그 비유죠 !!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내일 당장 사먹어봐야 겠습니다 : )

저는 만족스럽더군요. 가격은 음.. ㅎㅎ

일본 젤리들 퀄리티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얼마전에 후쿠오카 갔을 때 저 젤리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후... 존맛이었습니다.

그런듯 합니다. 뭔가 그쪽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것들이 많은 듯합니다...

Nice food
Friend of my support, for me who wrote. I need help from all friend, @sinta , like. I will try my best in stringing words with the encouragement from esteem friend who faithful and can take me like you.

Good post, I like this

great post... i like your post

ㅋㅋㅋ 단면을 보여주기 위해 이빨자국을 남기셨네요!! ㅋㅋㅋㅋ

칼로 잘라 보려 했으나..... 귀차니즘이..
저의 몸의 날카로운 것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예리하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437.45
ETH 1565.5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