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로 젤리 묘하게 손이 자꾸 가네요.
GS25를 들렸는데 묘하게 끌리는 젤리가 보입니다. 2+1의 마법이었을까요? 알록달록 표지의 과일들이 땡길걸까요? 아니면 일본어로 된 표지의 문구들이 호기심이 들었던걸까요? 1봉에 2500원이지만 3봉지를 덥석 잡아왔습니다. 젤리가 5000원이면 비싼감이 있기는 하네요. 어떤 맛일까?
안에 10개 들어있습니다. 요거 한알에 250원씩입니다. ㅎㅎ 과연 가격만큼 맛있을까요?
마치 건포도 엄청 큰 건포도같이 생겼습니다.
크기는 제 손바닥에 두었을 때 요만하네요. 참고로 남자손 치고는 작은 편입니다!! 부끄 응?
요래 보니 포도 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어떤 맛일까 입에 넣어 봅니다.
일반 젤리와는 확연이 다른 식감입니다. 살짝 말린 포도안에 적당한 질감의 젤리가 들어있다고 할까요? 톡 터질 것 같으면서도 안터져서 밀땅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맛은 3가지 먹어 봤는데 맛은 일반 젤리 비슷합니다.
겉은 위처럼 껍질이 있는데 비엔나 햄의 껍질 비슷한 제질입니다.
함께 먹으면 맛있는데 알맹이만 쏙 빼놓고 먹어보니 맛은 그닥이네요.
함께 있을 때가 맛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입에서 노는 맛이 재미있고 맛은 일반젤리 만합니다. 손이 계속 가네요. 다음에 또 보면 눈싸움 몇번하다가 제 손에 들려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 젤리를 입에 넣고는 톡 터트려 목으로 넘겼는데 입안에 남겨져 있는 세콤함이 있어 자꾸 더 먹고 싶네요 ^^
저 젤리 보기만 했는데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는 참 맛났습니다 ^^
Well, on that subject, thank you for your wonderful gift.
우리어디선가 보면 하나 사주세요^^
뉍!!! !
큰 건포도 같네용ㅋㅋ
ㅋㅋㅋㅋ 딱 그 비유죠 !!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내일 당장 사먹어봐야 겠습니다 : )
저는 만족스럽더군요. 가격은 음.. ㅎㅎ
일본 젤리들 퀄리티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얼마전에 후쿠오카 갔을 때 저 젤리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후... 존맛이었습니다.
그런듯 합니다. 뭔가 그쪽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것들이 많은 듯합니다...
Nice food
Friend of my support, for me who wrote. I need help from all friend, @sinta , like. I will try my best in stringing words with the encouragement from esteem friend who faithful and can take me like you.
Good post, I like this
great post... i like your post
ㅋㅋㅋ 단면을 보여주기 위해 이빨자국을 남기셨네요!! ㅋㅋㅋㅋ
칼로 잘라 보려 했으나..... 귀차니즘이..
저의 몸의 날카로운 것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예리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