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스팀(센터링모드) 너를 위해 / Don't Cry / 사랑했지만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할일을 마치고 앤블리님을 만나기 전 오랜만에 코노를 들렸습니다. 오랜만이라 함은 한 4일 만인듯 하네요 ㅋㅋ
지난번 신청곡 중 떠오르는 것 으로 불러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부르는 곡들이라서 어색어색하네요. 한편으로는 한때는 애창곡이었던 듯한 곡들이네요.
가물가물한 기억을 되살리며 불러 보았습니다. ㅋㅋㅋ 연습해서 잘 불러 보고 싶은 욕심도~~

늘 말하지만 박자 음정에 민감하신 분 ~~~ 노약자 임산부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ㅋㅋ

계속 느끼는 건 녹음 들어가는게 고음 부분을 다 짤라먹고 들어간다랄까 좀 음이 먹는 소리로 들어가네요. 외장 마이크를 달고 싶어도 이 모델에는 외장 마이크도 안들어 간다는 ㅜㅜ 캐논 내장 마이크가 별로라는 이야기를 듣기는 했으나 ㅋㅋ

센터링모드란 무엇일까?

음 자신감있게 지르는 모드다, 온몸으로 느끼고 온몸으로 표현하는 모드다. 감성 충만한 모드다 이런 저런 의견이 있었습니다. 음정 박자 따위 씹어 먹는(무시) 모드? ㅋㅋ 센터링 모드가 뭘까는 언젠가 한문장으로 정해지겠지요 아이디어를 주세요 ㅋㅋ

임재범 너를 위해

The Cross - Don't Cry

아 2절에 노래 들어 보면 어디서 지르고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고 혼자서 장단 맞추기 힘드네요 ㅋㅋ

김경호 - 사랑했지만

ㅋㅋ 제가 제 노래를 들으며 웃곤 합니다 ㅋㅋㅋ 뭔가 진지한데 코믹스럽다랄까 ㅋㅋ
(저작권 부분 때문에 광고가 자동으로 붙을 수도 있습니다. 메일이 와서 ㅋㅋ )

덧 12:11


보팅과 덧글 개수로 감상평을 표현하시는 겁니까? ㅋㅋ

Sort:  

정말 쌩뚱맞게도 노래방을 갔는데 옆에서 센터링님 노래부르시면...알아맞출수 있을것 같습니다.ㅋㅋㅋ

Good jop friends @centering

센터링님의 노래가 익숙해지고 있습니다ㅎㅎㅎ
코노 가즈아

ㅋㅋㅋㅋ 저의 매력에 빠지.. 죄 죄송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 가고싶어지네요ㅎㅎ노래 참 조아하는 일인입니닷ㅎㅎ

내일은 코노 가시죠 ㅋㅋㅋ 요즘 어딜가나 하나 쯤은 있더라구요

길건너 상가에 있긴합니다ㅎㅎ운동하고 한번 가볼까 해요ㅎㅎ

저랑 노래취향 비슷하신듯
쏘유돈크라포미!!!!!!!!!!영원희이잉ㄲ!! ↗
널싸라해! 널싸라해!

ㅋㅋㅋㅋㅋㅋㅋ 참 더리한 고음 ㅋㅋㅋㅋ
원곡으로 힐링하러 가셔요 ㅋㅋ

언제나 유쾌하십니다. 잘 밤에 미소짓고 있습니다**

잠깨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ㅋㅋㅋ

우와 이번에도 100점 노리시는 건가요~?!

100점은 이미 물건너간지 오래라 ㅋㅋ

Don't cry는 제가 중학생 때 정말 많이 불렀던 노래에요 ㅋㅋ

영상 재밌게 잘 보구 갑니다!!

저도 오랜만에 불러 보았습니다.
마냥 지르는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안올라가서 스트레스는 좀 받지만 ㅋㅋㅋ

ㅋㅋㅋㅋ센터링모드! 아.. 정말 매력적이군요 +_+ 스팀잇 내 유행어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ㅋㅋㅋㅋ 센터링모드 가즈앗 ~~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천장 뚫릴 듯 합니다요 ㅋㅋ 오늘은 완전 제 스타일의 롹커입니다요~~ 늦은 밤에 소리 줄이고 잘 들었네요~~ 감솨합니다^^

ㅋㅋ 즐겁게 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ㅋㅋ 음소거 하시고 들으시면 좀 더 편안한 감상이 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아 네 ㅋㅋㅋㅋ 표정만으로는 알 수 없는 고음이라서요^^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