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그는 신인가?

in #kr4 years ago (edited)

점.png

@

많은 이들이 그를 추앙한다. 특히나 많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그의 은총에 변화가 일어나는 모습을 보고 있조라면 신비롭다.

지난 주처럼 아기를 보고 있었다. 병원이란 좁은 공간에서 안아 주고 달래주고.. 마구 던지는 장난 감을 줍고 있노라니 지쳐간다. 빛을 본지가 언제던가.. 자유로이 걸어본지가 언제던가 ㅎㅎ

동생이 힘들면 그분을 부르라고 했다. 노트북을 꺼내고 그분을 호출 했다.

그렇다 바로 눈과 귀는 아이를 사로잡았다. 아이는 심지어 앉는 것도 까먹은체 멍하니 그를 바라본다. 안틀어주고 교대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2시간 정도 남기고 틀어주고야 말았다.

그에게 아기를 맞기고 가끔 시선을 유지하며 잠시 내 할일에 빠져든이 조금 평온해 진다. 육아 할때 그럴 떠받들어 모신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곤 했었는데

그분은 진리요.. 사랑이요.. ㅎㅎ

image.png

Sort:  

그럴==== 그걸?

평온해 진다->평온해진다

까먹은 체 -> 까먹은 채 / 깜빡한 채 ~
수고하셨어요 뽀로로롱~

교대하려고 ☞ 교대 하려고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A57632C7-49B7-4485-B86A-849BE15CEF18.jpeg

아기를 맡기고 ㅎㅎ

빠져든이 -> 빠져드니

가운데님 올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저 휴식기를 끝내고 다시 스팀잇 복귀했어요 ㅎㅎㅎ

휴식기 마치고 복귀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

눈과 귀는 아이를-> 아이의 눈과 귀를

뽀통령이 괜히 통령이 아니죠 ㅎㅎ

그러게요 인정 ^^

안녕하세요^^
그럴 떠받들어 →그렇게? 그를?

안녕하세요 ^^

장난 감을 ☞ 장난감을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8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