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넷플릭스 복귀?

in #kr4 years ago

흠 넷플릭스 체스 관련해 재미있어 보이는게 있어서 복귀 할까 고민중임..
일단 넷플릭스를 해지 했는데 계속 결제 되고 있어서 이것 부터 확인해야 하는데 귀차니즘에 미루다가 몇달이 되었다. 그거 결제 된 만큼 넣어 달라고 할까?

그런데 막상 또 복귀 하고 나면 크게 볼께 없기도 함. 혹하는 것 몇개 빼고는 지금은 왓챠플에이에서 하이큐를 보고 있는데 제법 길게 보고 달려야 할 시리즈라서 아직 볼께 널널이 남기도 했고.

요즘 밀리의 서재 좀 소흘해 져서 그것도 좀 봐야 하는데.. 뭔가 스펙타클한게 보고 싶은데 넷플의 고화질에 고 사운드로 즐기고 싶기도 하군 흠흠. ~~


여튼 지금 때겨 하는 건 요거. 리뷰에서 다들 재미있도고 하고 예고편을 봐도 재미있어 보이고.
체스 룰만 얼핏 알고 어릴 때 많이 했는데.

요거 보면 체스가 좀 두고 싶어지려나?
체스게임으로 채굴하는 코인 나왔으면 좋겠다. 스팀 뎁으로 만들어 주세요 ㅎㅎ
겜블링 처럼 코인 걸고. 수수로 뎁이 가져가고. 일부 누적했다가 몇게 임 이상 한 사람들에게 리워드로 준다거나 .
가볍게 오목으로 해도 재미있겠군여 . ㅎㅎ

Sort:  

몇달이 -> 몇 달이
결제 된 -> 결제된

아니 해지 했는데 결제가 되다니... 역시 부자라 이런건 귀찮아서 안하시는군요~ ㅎㅎ

ㅋㅋ 부자가 아니라 귀차니즘이 ㅋ

아직 볼께 -> 아직 볼게
널널이 -> 넉넉히

넷플릭스 해지 후에도 결제되었으면 해당 금액보다 더 받아야되겠는데요~

!shop

ㅜㅜ 덜 받았네요 ~

왓챠플에이에서 ☞ 왓챠플레이에서

소흘해 져서 ☞ 소흘해져서

흐미 오늘은 수욜인뎅~^^ 왓챠플 포스팅이~^^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ㅋㅋ 오늘은 왓챠플은 아니고 내일 올라오겠네요 ㅋ

你好鸭,centering!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埃塞的果汁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单身狗粮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