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넷플 엉뚱한 곳에서 결제되고 있었구만

in #kr4 years ago (edited)

13개월이 결제 되었고.. 은행 표준이니 시스템이니 이야기 하면서 6개월치 까지 환불 가능하다고 한다. 다른 계정이 하나 더 만들어져 있었고 거기에서 결제되고 있었던 듯 하다. 내 서브번호인걸 보니 아마도 무료 1달 사용하려고 하면서 하고 까먹은 듯 한데 ㅜㅜ 13개월 중 7개월을 나도 모르는 사이에 하늘에 훨훨 날렸구나. 14000원 쯤씩 꼬박꼬박 ~~~

뭐 대충 정리 하자면
카드에 매달 넷플릭스가 찍히는걸 몇달 전 발견.
귀차니즘에 3달 쯤 넘겼다. 하려고 할 때마다 밤 시간이어서 상담 시간이 지나벼렸다.
오늘 아침 8시 조금 넘어서 연락했다. (상담시간이 오전 8~오후 8시)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
카드 정보로 조회하니 계정 2개
하나는 내가 모르는 계정 이메일은 변경만 가능 그런데 핸드폰은 내 서브 번호 였음
13개월 결제되었다.
그 중 6개월을 환불 받았다.
남은 7개월은 하늘에 날렸다.

image.png

1달 프리미엄권 준다고 해서 낼름 ~~

퀸즈갬빛 영화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군요 7화 정도까지인데 오늘 4화 정도 까지 보고 휴식 중입니다.
올만의 넷플 복귀로 뭘볼까 둘러 보는 중이요 ~~

Sort:  

6개월 치 ☞ 6개월치

온늘 ☞ 오늘

으아아아아아~!
허공에 날아가다뉘~! ㅠㅠ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小浣熊豌豆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뭘볼까 -> 뭘 볼까
둘러 보는 -> 둘러보는

10만원정도 날리셨네요 ㅠㅠ

!shop

3달 쯤 -> 3달쯤
상담시간이 -> 상담 시간이

서브 계정을 잊고 있었다니...ㅠㅠ 7개월치 아깝네요!! 이래서 넷플이 돈을 잘 버는건가...ㅋㅋㅋㅋㅋ

헬스장도 결제 하고 안오는 사람들이 이득이라고 하니 ~~ ㅎ
하긴 넷플이 서버비용이 아까울 것 같지는 않은데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