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삶에 새로운 줄이 생겼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33.jpg

어제 살짝 핸드폰에 줄이 생기더니. 점점 더 심해지더니 이런 상태가 되었네요...

거슬리긴 하지만 일단 터치나 다른 곳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는 계속 거슬린다는 거지요....
가끔 유심칩 인식 못하는 것 빼고는 액정 한번 안갈고 쓰던 녀석인데.. ㅜㅜ
이제 2년 정도 되어서 약정이 끝날때쯤 되니..
나좀 쉬게 해달라고 하는 듯도 합니다.
(니가 막대하고 책임회피 하지마!!! )


얼마전 부터 이 슬픈 사건의 징조가 보이기는 했습니다.
전면 카메라 부분이 살짝깨지고 그쪽으로 금이 가더군요.
살짝 깨진 부분이 이제는 저리 티날 정도로 덧났네요
안에 먼지도 가득 찬게 미안해 지네요..


스마트폰 갈아탈까 고민하다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헤드폰인 소니 1000x 가 지원하는 LDAC가 안드로이드 O에 기본 지원으로 들어온다길레 그거 기본 운영체제로 깔린게 있으면 구매해야지 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 나오는 폰들도 아마 안드로이드 O로 판올림 해줄 듯 하기는 하지만 .. 뭔가 그래도 신제품에 딱 안드로이드 최신버전으로 똭깔려서 나오는 느낌이 좋으니까요.

삼성은 옴레기 때의 추억도 삼성과 재용이형이 태도도 마음에 안들기에 LG쪽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3gs만 사용해 봤는데 만족스럽긴 하지만 뭔가 저는 안드 쪽이 더 마음에 들더군요. (맥북이 살아 있다면 아이폰이 고려 대상에서 더 올라갔겠지만)

일단 대기 명단에는 V30이 올라와 있습니다. G7정도 다음년 출시하면 갈아타야지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액정을 바꾸자니 액정 바꿔서 쓰기에는 투자하는 가격 대비 앞으로 쓸날이...

일단 이전에 쓰던 G2의 공기계를 가지고 있으니 이쪽으로 쓰거나 그대로 쓰면서 고민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추가..
급 덧글 달다 보니..
"암세포도 생명이잔아요"라는 명언이 떠오르네요 ㅎㅎ
"액정의 줄도 생명이잔아요.. " 그냥 말해 보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Sort:  

After I translate, our fate is the same. My smartphone also scratched the screen.

ㅎㅎㅎ 옴레기에서 뿜었습니다. 그리고 노트7의 폭발력 때문에 김정은이 쳐들어오지 못한다는 소문과 함께.. 포스팅 너무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

옴레기를 아시는 분이로군요 ㅋㅋㅋ 전설의 폰이죠 비밀무기를 이런 공개된 공간에서 발설하시면 안되옵니다

그줄이 그줄이군요~ㅎㅎㅎ
센터링님도 핸드폰 생명이 얼마 안남았네요 ㅠ
저도 얼마전 핸드폰이 바닥에 떨어져 금이가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어 쓰지만 간당간당 해요 ...
곧 운명을 다할꺼 같아 저도 핸드폰 좋은거 찾아보는 중이네요 ㅎ
잘보고 갈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 부디 첫눈에 반하는 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 당장은 딱 이거다 하는 폰이 없어서 고민이네요 ㅎㅎ

a very good post and can be made in an example.

줄이네요.,
그 정도로 핸드폰을 오래 사용한 적은 없는거 같은데요.
5년쯤 써도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요..ㅎㅎ
교체..잘 하시기 바랍니다.
옵티머스블랙 이후에 폰을 구매해본 적이 없어서
폰에 대한 글이 있으면 일단 읽어봅니다.
언젠간 사야지 하고^^

줄이간 G5는 2년 남짓 사용했는데 제가 좀 험하게 사용했나 봅니다. ㅜㅜ
액정이 깨져본적은 많아도 이리 줄이 간 경우는 처음이네요.
일단 A/S센터에서 견적부터 봐야 겠습니다.
안의 케이블이 납땝등이 헐거워지거나 한 거라면 액정 수리비용 보다는 저렴할 듯 하네요.
3만원 아래면 고치고.. 그 이상이면 바꾸어 볼까 합니다. ^^
@neojew 님 둘러 보시다 좋은 폰을 만나시길 바래봅니다.

핸드폰에 줄이 생긴거군요. 수리하기에는 뭔가...그렇고 이럴땐 새로 사야하나요?ㅎ

고장을 핑계삼아 . 새로 지를 고민중인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의외로 안에 사소한 단선이라등의 문제라 A/S 비용이 싸게 먹힐지도요 ^^
2만원 아래로 나오면 수리해볼 의향은 있습니다.
지금 딱 이폰이 내꺼다라는게 없어서요 ^^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아 무슨 줄인가 했습니다요 ㅋㅋ 반전이네요.
웃으면 아니되는 줄이네요.. 저도 예전에 저런 줄을 경험해 봐서 그 기분은
약간 이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잘 선택하셔서 좋은 물건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같은 경험이 있으시군요 ㅜㅜ 일단 센터가서 수리 견적은 알아 볼까 합니다. 지금 딱히 이거다 하는 폰이 없어서요 ^^ 의외로 별거 아닌 부분이 문제 일수 있으니 ㅎㅎ 2만원 아래면 수리 받아 볼까 합니다. 공기계도 하나 더 있으니 임시로 그걸 써도 되구요 ^^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현명하신 판단 같습니다. 공기계가 있으셔서 다행이네요. 요즘은 핸폰 하나 바꾸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쫌 짜증납니다 ㅋㅋ 싸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interesting posts, I also have a smartphone with the same problems with you.

Vote up if you love Michael Jackson!

ㅎㅎㅎ 센터링님 센스 정말 ~~ ㅋㅋ 제목 보고 뭔일인가 달려왔는데 ㅋㅋ 그 줄이군요~~ 휴대폰은 자꾸 약정기간만 사용하게 만들어놓은것 같은건 기분 탓이겠죠?? 맛난 점심 드세요~ ^^

ㅜㅜ 슬프옵니다 ~~
뭐 나름의 노후화 전략이 있겠지만 2년 이상 사용하는 폰들도 있으니 ㅎㅎ
말씀하신걸 전략적 노후화라고 한다더군요. 일정 기간마다 재구매 하도록 기술이 있어도 제동을거는..
아래 글을 보니 필라멘트 전구는 본디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한데 담합해서 1000시간 정도로 합의를 봤다고
http://m.khan.co.kr/view.html?artid=201510302046255

고맙습니다. 일하고 하다 보니 이제 식사를 하네요 ^^
즐거운 하루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