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경악 비트코인 채굴기 어플.

in #kr7 years ago (edited)

우와 설치하고 순식간에 66BTC를 받는 어플이 있다니~~ 핸드폰의 성능이 이리 좋은지 처음 알았네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어플을 검색하다 비트코인채굴기라는 비트코인 채굴기라는 어플이 보이네요. 어 이거 뭐지? 핸드폰에서 채굴이 된다고? 설마 하고 깔아 보았습니다.


광고문구에도 광고 문구에도 불신이 가득했고 덧글을 보고 이미 어떤 느낌인지 예상되었지만 그래도 설치해서 도대체 어떤식으로 어떤 식으로 만들었나 궁금해 가입까지 했습니다.


오 비트코인 뿐 아니라 비캐도 주는 군요. 주는군요. 요즘 핸드폰 성능이 엄청난가 봅니다. 제 나이를 한살 한 살 적게 해주었기에 애정이 조금은 더 가네요.


룰렛을 눌러 보았습니다. 와 가입만 했는데 1000 이더를 주네요. 놀랍습니다. 사고 싶은게 싶은 게 뭐가 있더라 목록을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

헉 룰렛 한번 하는데 1000ETH가 필요하다네요. 와 이거 쫄려서 고민했지만 리뷰왕??? 센터링이므로 도전!!!


하... 1000ETH를 넣어서 10BCH를 받았네요.. 크게 손해를 보았습니다. BCH 장투해서 손해를 매꿔야 하려나요 ㅜㅜ


어플 깔아만 두면 자동으로 광고에 참여되는 시스템입니다. 하나가 깔렸는데 33BTC를 주네요. 와 저거 현금화 하면 얼만가요... 저 회사도 통이 참 큰 듯 합니다.

5분 좀 덜 돌아다닌 듯 한데 5,000BTC는 아니지만 66BTC를 채굴했네요. 한 달에 한번씩만 해도 맘 편하게 살 듯 합니다.

어플 검색 시에 코인 관련 키워드입력되면 걸리라고 뭔가 잔뜩 써두었네요. 낚시 한번 제대로 하네요.

Sort:  

비트코인채굴기라는 - 비트코인 채굴기라는, 광고문구에도 - 광고 문구에도, 어떤식으로 - 어떤 식으로, 주는 군요 - 주는군요, 한살 - 한 살
완죤~ 낚시네요! ㅎㅎ

정말 완전 낚시입니다. 웃어넘기면 재미있고 정말 혹하는 사람은 스트레스겠지요 ㅋㅋ

현금화 하면 -> 현금화하면
큰 듯 합니다, 듯 한데, 살 듯 합니다 -> 듯합니다, 듯한데
키워드입력되면 -> 키워드 입력되면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그래도 핸드폰에 무언가 설치할 때 항상 조심, 또 조심하세요!

오늘도 가득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넵 조심조심 !! 다행이 엉뚱한 권한은 안 요구 하더라구요 ^^

재밌네요~ 덕분에 직접 해보는 경험이 됐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나이까지 밝히시고 ^^
아 오타!
매꿔야 -> 메꿔야야

만지작 만지작 하면서 제가 갑부가 되는 기분을 잠시 경험해 보았습니다. ^^

오타까지 ^^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1비코가 1원이라니...ㅎㅎㅎ

오 비트코인 뿐 아니라 비캐도 주는 군요. -> 오 비트코인뿐 아니라 비캐도 주는군요.

사고 싶은게 -> 사고 싶은 게

ㅎㅎ 저가격까지 진짜 떨어지면 사람들 멘붕이 어휴 ~~

헉 그럼 큰일나죠^^;

Nice post! What will happening, if someone resteem your post?

사기 같은데요. 조심하세요. ㅋㅋ

1비트코인이 1원 시세에요 ㅋㅋ

우와! 드디어 퇴사의 꿈을 이룰때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드디어 꿈이 이루어 지나요? ㅎㅎㅎㅎ

저도 부자될래요.

어서 어플 까셔요 ㅋㅋㅋ

아... 깜짝 놀랐네요ㅎㅎㅎㅎ 1비트코인 = 1원이라니... 캐쉬슬라이드 같은 그런 건가, 싶기도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비트코인은 우리가 아는 그 비트코인은 아닌가봐요ㅎㅎㅎㅎ

네 캐쉬슬라이드 비슷할 듯도 하네요. 깔아 두면 자동으로 어플깔고 리워드 받고.. 그냥 원화에 btc만 붙여 놨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58.90
ETH 2411.82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