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결과] 결과는요 두구두구두구

in #kr6 years ago (edited)

공동 1등이 있어서 총 4분이 순위권에 드셨습니다. ^^
제 방송이나 글에서 종종 언급하는 것처럼 저는 게임을 그다지 많이 하는 편이 아닙니다.
게임 생각나서 할때면 방송을 켜는지라 방송 켜는 시간을 빼고는 거의 게임을 안한다고 봐도 될법하네요.

뭔말이 그리 기냐 그래서 당첨자는 누구냐.. 답은 뭔데? 하시며 짜증을 내실까 후딱 공개합니다.

이벤트2.jpg

공동 1등은 @mathetes @joons 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42에서 3밖에 차이 안나네요 ㅎㅎ

2등은 @asinayo 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3등은 @zzings 님이십니다. 축하드려요 ~~ 공동 1등이 아니었다면 한등수 밀릴 뻔하셨던 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 언젠가 다른 게임도 한번 가볼까요?

영상도 이것 저것 찍어두고.. 글도 써둔 것들이 있는데.. 덧데어 볼까 하다.. 지금은 배고파서 ㅎㅎ
밥먹고 돌아와서 무언가를 더 쓸지는 고민해봐야 겠습니다 ^^
쓰게된다면 고건 새포스팅으로 ~~

점심으로는 오봉 도시락을 먹었는데 뭐랄까 한솥이 땡기네요~~
설렁 설렁 나가면서 선택해야 겠습니다.

이번에 미끄러지신 분들 다음에는 작두에 올라서요 제발!!! (라스 버전 ㅎㅎ )

Sort:  

작두타신 네분 축하드립니다~~~

작두는 @autokjk70 님이 잘 타시는데요 ^^
다음 이벤트 기대합니다!!

헉!~~~~~~
요즘 뭐 작두 타기만 하면 당첨이네요!~ ㅎㅎㅎ
재미삼아 내일은 작두 탄 포스팅 한번 올려봐야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작두 축하드립니다. ^^

센터형이랑 같이 배그하고싶다
카카오배그는 안하시나요 행님

ㅋㅋ 행님 형 이라니 부끄럽습니다. ㅎㅎ 그냥 님 정도로 해주셔요
네 스팀베그만 하고 그나맘도 거의 안한다지요 ^^

또 미끄러졌네요.ㅎㅎ
당첨된 분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제발 다음에 작두한번 타야할텐데 ㅎㅎㅎ
가운데님 맛난거드세요 ㅎㅎ

작두가 요즘 너무 미끄덩거립니다 ㅠㅠ

참여를 안한 이벤트네요ㅜ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센터링님 퀴즈 하나 더 내 줘봐요 !

음 어제 무얼 먹었을까요? ㅋㅋ

스파게티 앤 피자!!

땡입니다. ㅋㅋㅋ 어제 이어서 이걸로 이벤트 할까 하다 자제 했다지요~~ 당첨자 체크가 힘들어서 ㅋㅋㅋ

담번에는 기필코!!!! 당첨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이벤트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