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314_064322.jpg

시골 내려왔음...
아침에 입맛이 없음...
딸기로 배채우는 중....
졸림...

20180314_064606.jpg

오늘 점심은 군대에서 ... ㅋㅋㅋ
호흡명상이나 하며 놀다 와야지

...

비내려라 기우제 지내주세요 ㅋㅋ 잠별로 못자서 피곤
....

수송버스 탓는데 우왓 군인들이 가득 ㅋㅋ 다득 세상 귀찮은 표정 ㅋㅋ

....

뭐랄까 차 밖으로 일반인?을 보는데 군대 있을때에 일바인의 자유로움을 그리워하던 느낌이 겹쳐진다 ㅋㅋ

....

나는 집에서 차로 20분 거리 장도에서 군생활을 했다. 원래는 규정상 안되는데 알떨결에 선출되서 그리 되었다. 그래서 부모님이 면회를 한반이던가 두번밖에 안오심 ㅋㅋ 외출 받으면 집가니까 ~

....

사실 오늘 예비군 안갔으면 중학교로 학생증 단체 사진 들어갔을 것이다 몇백명 사진 찍으니 수입도 짭짤한데 ~~ 아이들 파릇파를한 기운도 받고

사진 찍고 일일이 보정하고 출력하고 한 몇일 정도는 거기에 집중해야 한다. 요즘 귀차니즘이 올라와서 미룰 수 있는 걸 알면서도 그냥 오기로 한듯하다. ~~ ( 뭐 알아보지도 않았음 ㅋㅋ )
3년 정도 매년 이맘때쯤 사진찍으러 갔더니 작년에는 2학년 3학년 학생들이 알아봐주기도 했다 ㅋㅋ
올해 퇴짜놔서 다음년에는 연락올지는 모르겠다

....

문뜩 이런 생각이 들었다. 혹시 기사아저씨가 예비군에 억하심정이 있는 사람이라 차를 대절해서 우리 모두를 낚아서 엉뚱한 곳으로 데려가는 건 아닐까 ㅋㅋ

...

이상한 상상들 하다보니 도착 ~
이제 위아래 좌우를 둘러보아도 군인이다
조금 있음 핸드폰도 반납해야지 ㅋㅋ
거의 없다고 숨기고 하던데 ~
나는 귀찮음으로 때때로 폰과 멀어잘 필요도 있고

Sort:  

이럴때 아무생각없이 멍때리는거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예비군 훈련 다녀 오시는 가시나 봅니다. 잘다녀오십시요

네 ^^ 조금 뒤면 입소요 버스기다려요

센터링 선배님 핸드폰 사용하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앗...아직 예비군 나이이신가보네요...전..이제 .국가에서 부르지도 않아요..ㅠㅠ

느즈막히 가서요 ㅎㅎ

예비군잘다녀오세요 ^^

넵넵 으쌰으쌰 ㅎㅎㅎ

으쌰으쌰화이팅!!!^^

예비군 가실 수 있는 나이가 부럽습니다. 조심히
댕겨오세여^^

늦깍이 예비군입니다 ㅋㅋ

ㅋㅋㅋ 그래도 마흔 이하이신게 부럽습니다

딸기만큼이나 풋풋한 나이네요^^~

ㅋㅋㅋ 풋풋한 나이는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ㅋㅋㅋ

날씨가 따뜻(더워?) 해져서 다행입니다.
센터링님 날씨운이 따르셨네용~^^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데요!!! 공기 맘껏 들이키세용!!!!

예비군 잘 다녀오세여 ㅎㅎ 저도 가야되는데 ..ㅠ-ㅠ... 흐흑

ㅎㅎㅎㅎ 먼저 다녀오겠습니다

예비군 가면 놀다 오는거군요 ^^
딸기 농사도 가눔이면 영향을 받나 보네요
저희도 벼농사 지었는데, 벼는 거의 물로 사니 비 안오면 큰걱정 하셨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비는 참 많이 와도 문제 안와도 문제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전 지금 딸기 농사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쉬실라고 그런거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네 그냥 훈련없이 뒹굴거리고 싶어서요 ~
저희는 하우스 딸기라 영향은 많이 안받아요 다만 비가 오면 딸기 맛이 밍숭밍숭해지는 면이 있기는 있어요

내일이 예비군 훈련이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오늘은 비소식은 없고 너무 화창한 날이었네요 공원에서 낮잠자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