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링에게 길을 묻.. 아 아니 아무거나 묻다.

in #kr7 years ago (edited)


( @sunshineyaya7 님 저를 회춘시켜 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문뜩 질문을 받아 답해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궁금하신게 없으실 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뭐 키는 몇이에요 ~~~ 지금 몸무게는 몇이에요 부터
인생이란 뭘까요? (나도 몰라요 ㅎㅎ)
스팀잇에 대한 질문..(아는건 많이 없지만.. ^^)
제 글을 보면서 들었던 궁금했는데 물어보기 애매했던 부분~~
쓸때 없다고 느껴질 법 한 질문 다 환영입니다.

전부는 아니겠지만 답변 가능한것들에 답글을 달도록 할께요 ^^
천천히 끌림이 있을때마다.

질문에서 길게 쓰고 싶은 것은 새로운 포스팅으로 한다던지 답을 묶어서 새로운 포스팅으로 할 수도 있겠네요.
(알고 보니 글감 모으기 위한 음모일지도)

음 질문이 하나도 없을 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헙 셀봇 빼려고 했는데 까먹고 넣어 버렸네요.. 이런 짧은글에.. 이런...
덧글 쓰다 보니 셀봇할 만큼의 가치가 있었구나 생각이 바뀝니다 ㅎㅎ

question-mark-2123967_64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 댓글 읽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네요.
(그 질문의 답변을 하신다고 ..고생하셨겠어요. 엄청나세요)

이런 질문포스팅은 "위험(?)"하구나 배우고 갑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다 읽으시디니 대다 대단 틈틈히 달아부고 있어요 ~시간이 걸리지만 대답하는 재미가 쏠쏠 ~

코인 뭐투자햇어요?ㅋㅋ

에이다 스팀 그리고 새로 들어간 ICO 가 있구요. 예전에는 이것 저것 넣었다 뺏다 단타도 해보고 했는데 귀차니즘이 마구 ㅎㅎ 전에 주식이나 선물 등은 해본적이 없고 암호화폐가 처음이어서 처음에는 호기심 가지고 했는데 이제는 귀차니즘이 ㅋㅋ

글감 모으기 위한 음모

@centering 님 역시 스팀잇에 참 꾸준하게 하시는 분이 아닐까 생각 듭니다. 소소한 일상이든,, 한동안 해오신 천하제일 오타대회도 그렇고, 이사도, 한가득 택배도, 맛있는 음식도 말이죠.~

이런 모든 것들이 스팀잇과 함께한 시간이었고, 그 자체가 이미 많은 이해와 경험을 겸비하고 있으신게 아닌가 합니다~ ^^;

말씀처럼 소재를 드리기 위해서 하나,, 질문을 드려 봐야 하나요?? ^^;

  • 살아오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이신가요?!

띠링띠링~

뭔가 인정해주시는 느낌이어서 든든해 지네요~~~

살아오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라. 계속 내면의 상처들을 드러내고 정화하는 작업 중이어서 그런지 피라미드 때의 기억이나 놀림 받았던 기억들이 남네요. ㅎㅎ 하나하나 상처를 추억으로 변환시키고 있어요.

최근의 기억으로는 설 때 가족끼리 함께 등산을 간게 기억에 남네요. 집안의 분위기가 점점 긍정적으로 변해가고 있다는 것에서요 ㅎㅎ

아마 질문의 의도와는 좀 빗겨나간 답일 수 있을 듯해요 ^^ 그래도 떠오른 거니까 적어봅니다.

질문 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스팀잇에 본인 접속 횟수같은건 기록에 남나요?! (센터링님에 대한 질문이 아니어서 죄송합니다!)

모든 질문 환영입니다 잘모르는 부분인데 찾아보고 답드릴께요 ㅎㅎ

Beautiful picture @centering . thanks

대문 케릭터가 유쾌하네요 ㅎㅎ
센터링님이 센터링 올리는 모습인가요!?! ㅎㅎ

아야님이 그려주셨는데요 제 메인화면에 있는 사진을 그려주신듯 합니다 그냥 밝은 포즈 취하다 보니 저런 포즈가 나왔어요 가평가는길 어느 지하철역 ㅎㅎ

그러고보니 다리들고 계신 사진과 똑같네요 ㅎㅎㅎ

ㅎㅎ 저의 질문을 보기 바로 직전에
무슨생각을 하고계셨나요?

다른 덧글에 오타났는데 수정해야지란 생각요 ㅋㅋㅋ

짜장면이 좋아요 짬뽕이 좋아요

둘다 다 좋아요 앙되요

지금은 짬뽕이요 ~ 내일은 바뀔지 모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