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로 스팀파워업을 해보았습니다 (feet 비트도 가능)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사용해 보면서 매력을 느껴서 오늘 파워업 했네요 ^^
저는 대부분 이더로 가지고 있어서 이더로 보낼 방법이 없나 둘러 보니 바로 스팀잇으로 바로 보낼 수 있더군요.

우선 Wallet으로 이동을 합니다. (우상단의 프로필 클릭)

BUY STEEM OR STEEM POWER를 클릭합니다.

이제 스팀으로 받을지 스팀파워로 받을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바로 스팀파워가 목적이므로 "STEEM POWER" 클릭

기본값이 비트코인이네요. 비트코인 으로 구매하실 분은 여기를 클릭하셔도 되지만 저는 이더리움으로 구매 예정이므로 "Bitcoin"을 클릭해서 "Ether"로 바꾸어 주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신이 입금할 이더주소가 나옵니다. (비트이신분들은 비트에서 하시면 되겠죠)
자신의 이더지갑에서 여기로 전송하면됩니다. 이제 요걸 복사하고 국내거래소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저는 코인원)

코인원으로 이동하여 거래소-> ETH입출금 -> 출금하기 눌러 출금메뉴로 이동합니다.
몇 이더를 보내실 지 적고 위에서 가지고 온 주소를 복사해 넣습니다.
(
꼭 앞자리 3개 뒷자리 3개 중간자리 3개 정도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실수하면 소중한 이더가 ㅜㅜ
그리고 큰 금액이라면 처음에 약간의 금액을 보내서 잘 보내지는지 확인 후에 보내시기 바랍니다. 큰 금액은 마음이 더 아프니까요~
)
이렇게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고 OTP가 있으신 분은 입력하시면 전송이 시작됩니다.

기존에 스팀잇에 열어둔 창은 닫아두고 띵가 띵가 하시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띵동!!!! 39분이 되니 메시지가 뜨네요 2분 정도 걸렸네요 ~

스팀파워 수치도 변했네요 ^^

저의 뽜워?는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갑자기 %를 넣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VEST가 1MV를 넘기면 이리 된다고 하더라구요.
(VEST는 스팀파워의 또다른 모습인데 스팀파워는 이자를 받으면서 증가하지만 VEST는 고정갑이라고 블라블라블라 글들을 읽어도 아직은 두리 뭉실하네요 ^^ )

공부도 할겸
작은 메뉴얼식으로 하나씩 올려볼까 합니다. ^^
머릿말로 쓰거나 할 제목은 "1일 1스팁" "소소한 스팀팁" 음 고민해 봐야겠네요 ㅎㅎ
모두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셔요 ~~

Sort:  

우와~ 풀보팅 멋지네요~ㅎㅎ

이제 저도 풀보팅이라는 길을 걸어 볼 수 있게 되었어요 ^^

나중에 스팀파워도 한 번 구매해보려고 했는데
이 방법으로 하면 되겠군요!^^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 글이 도움이 되셨다니 좋네요.
1일 1팁의 형식으로 해서 소소하게 올려볼까 합니다 ~~ ㅎㅎ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따라 해봐야겠어요ㅎㅎ

파워업된 스티머로 돌아와 주세요 ㅎㅎ

정말 좋은 팁이에요~! 스팀파워가 올라가면
상대 포스팅 보트시 달러비용이 올라가는거죠~?
그럼 스팀파워가 높아지면 자신에게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팀파워를 가지고 있으면 추천시 리워드되는 금액과 그것을 가지고 있는 자체로 인프렐이션율에 따른 이자가 있어 증가하고.. 스팀의 가치가 계속 상승한다면 강제장투 모드가 되기도 하구요 ^^
사실 일단 지르면 더 깊게 들어가 공부하겠지 하면서 넣은 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이란 매력적인 가치에 힘이 되고 많은 분들에게 더 큰 리워드를 드렸으면 하는 맘도요
좀더 깊고 정확한 이해가 쌓이면 포스팅 해보도록할께요 ^^

잘 보고 갑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야 한방에 20이더 ㅎ 화끈하시네요ㅎㅎ

강제 장투 모드 돌입이랄까요? 이제 질렀으니 스팀잇을 어쩔 수 없이 공부해야 겠네요 ^^ (사지에 밀어 넣기 )

이런방법도 있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폴로 2차인증 안해 둬서 여러번 나눠야 하나 고민했는데 이런 방법이 있더라구요 ^^

저도 스팀파워로
계속 홀딩 예정이에요~
더 많은 분들에게
보팅으로 나누면
다른분들도 제것을 더 보팅해 주는 동반 상승효과👍

스팀잇의 세계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
윈윈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는 챔피언" 요노래가 갑자기 떠오르네요 ~~

보팅에 대해서 좀 이해가 되었네요 일단 power up을 좀 해야 겠네요
20 eth면 6백만원인데, 이정도로 얼마나 파워 up이 되는지요?

예전에는 보팅해도 거의 티도 안났었는데 지금은 0.077정도 되는 듯 하네요 ^^ 위에 스팀단가만큼 파워업이 되겠죠. 그리고 스팀파워를 가지고 있으면 추천시 리워드되는 금액과 그것을 가지고 있는 자체로 이자가 되어 계속 증가하게 된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3.60
ETH 262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