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너 디자인이...

in #kr7 years ago (edited)


11월 1일을 기념하는 건지 스팀잇의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처음에 이스트에그 같은건가 같은 건가 했습니다. 뭔가 복고스러운 느낌이랄까요.
제가 아직 적응을 못해서 그러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예전의 파란색이 마음에 들었었는데 말이지요.


특히나 이 그림자 효과는 ㅜㅜ
검정색 검은색 배경에 저 색이라니 ~~
@redbanana 님이 덧글에 공대생 감각처럼 보인다고 해주셨는데
고개가 끄덕여 지더군요. 끄덕여지더군요.

PC버전으로 들어갔을 때 우측의 저 선도 거슬립니다. ㅎㅎ
포인트 색은 예쁜데 좀 따로 노는 듯한 감이..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럴지도 모르니 일단 익숙해져 봐야 겠네요 봐야겠네요 ~~
아니면 스팀KR로 접속하거나 ^^

여러분의 평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

추가

그래하늘님이 나이트 모드는 나름 분위기가 있다아여 있다하여 설정이 어디 있나 해서 보니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나오는 메뉴 버튼에 있군요

디자인이 아래처럼 바뀝니다.

Sort:  

(1번째 문단)
같은건가 ---> 같은 건가

(2번째 문단)
끄덕여 지더군요 ---> 끄덕여지더군요

(3번째 문단)
익숙해져 봐야 겠네요 ---> 익숙해져 봐야겠네요

※ 오늘은 더 이상 못찾겠네요.
대단하십니다.
이제 집현전에 들어가셔도 될 듯 하옵니다~^^

이건 글의 분량이 조금이어서 그런듯해요 ^^ 오늘도 가득 고맙습니다.

있다아여-있다하여

이번글은 신중을 많이 기하신 듯 하네요^^
저도 막 형광빛 하늘색? 옥색?이 좀 눈에 부셔서...
나이트 모드는 컴에 깔아 놓고 시간 맞춰두면
저절로 그 시간되면 변해요.
전 예전부터 사용하는데 늙어서 그런가 눈이 더 침침하네요^^

글이 짧아서 적을 지도 몰라요 ^^

오 자동으로 변하는군요 몰랐습니다.
눈을 사용할 때 종종 뒷통수 또는 눈 뒤쪽에서 영상을 받아 들인다는 느낌으로 보면 이완이 되요.
일반적으로 애써서 보려 하다 보면 눈이 긴장되서 더 빨리 피로해지곤 한다네요 ^^
바다라던지 수평선을 보아주거나 상상해 주는 것도 이완에 도움이 되구요 ^^

뒷통수나 뒷쪽으로?
제가 느낌을 알아야 할텐데...
함 느껴보도록 할께요.
그나저나 오늘 센터링님 땜에 10년 젊어졌어요^^

눈이 뒷통수에 달려 있단 느낌이라고 할까요 ^^ 조만간 눈의 이완이란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께요 ^^
젊음에 기여했다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뭔가 어색하네요 ㅋㅋ 좀 지나면 나아지겠죠~ ㅎㅎ

그래야 겠지요?
뇌한테 뇌야 일을해 어서 적응해라고 강요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모바일에선 상당히 예쁘게 보여서 깜짝 놀랐는데, PC 버젼으로 보면 아직 부족함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도 이것저것 변화시키려는 노력이 자주 보여서 그 점은 마음에 드네요.ㅎㅎ

+ 검정색이라는 표현은 잘못된 것으로 압니다! 검정 혹은 검은색이 맞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깔끔하게 보이네요. 변화해 주시려는감사한 뒤에 투덜거려야 하는데 잠시 당황했나 봅니다. 스팀잇 개발자들 고마운 마음을 먼저 챙겨 봅니다. ^^

오 고맙습니다. 검정, 검은색!!!!

늙어갈수록 변화가 참 싫습니다 ㅋㅋ 저만 그런건지 ㅠㅠ ㅋㅋ

일단 덧글에서는 다들 이 변화에 적응을 못하는 듯 하네요 ㅎㅎ 당황당황 ~~

디자인? 파란색보다 이 초록형광???색???
이거 눈이 피로감이 느껴지네요ㅠㅠ
이거 어찌해야하나요?ㅎㅎ 파란색이 좋은데요 ㅋㅋ

다른 글들 보니 이 색을 부르는 명칭이 "민트"색이라더군요.
말씀 듣고 보니 갑자기 눈에 피로감이.. ㅎㅎ
스팀잇 열심히 해서 적응하는게 방법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
아니면 스팀 KR로 이동해서요 ㅋㅋ

스팀이 큰 발전을 하려나요 ㅎㅎ뭔가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디자인이 호재가 되서 스팀 가격이 펌핑 했으면 좋겠네요.
노력해 주신 개발자 분들께 감사를 표현해 봅니다.

ㅎㅎ저도 그렇습니다 바뀐것보다 바뀌었다는 그 자체가 뭔가 발전하고 있다는게 기분이 좋습니다

Night Mode로 보면 나름 분위기가 있습니다. ㅋㅋ

오 나이트 모드가 있나요? 찾아봐야 겠군요 고맙습니다. ^^

댓글 보고 바로 바꿔 봤습니다. ㅎㅎ 뭔가 어색하지만 곧 익숙해질 듯 해요.ㅋㅋ

로고가 바뀐건 아쉽지만 민트색은 맘에드네요~^^ 소녀취향저격!ㅎㅎ
허나 예전의 파랑이가 눈에 잘띄고 편안한 색이었죠!
전 그래서 kr을 씁니다~ㅎㅎㅎ

로고 자체 색 자체는 예뻐요 ㅎㅎ 슬쩍 겉도는 느낌이 아쉬워요.
그래도 열심히 별화를 추구하는 개발자님들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저도 아직 어색하네요^^ 익숙해졌다하면 변화가 오는 것 같네요ㅎㅎ 또 익숙해지겠지요~^^ 맛난점심드세요~

ㅋㅋ 곧 적응하겠죠 함께 잘 적응해 봐요 ~~
맛난 점심이라 말씀해 주셔서 그런지 맛난 점심을 먹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