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 매달 만원도 안 나오는 합리적인 요금제 추천 !

in #kr3 years ago

나는 KT 알뜰폰 이용자다.

매달 10,590원이라는 부담없는 요금을 동일하게 내고 있다.

이전에는 4~5만원대의 요금제를 썼던 것에 비하면 정말 적은 요금이다.

[매월 요금제 청구서]
KakaoTalk_20210427_143417600.jpg

그리고 더군다나 데이터, 음성, 문자는 사용량이 부족하지도 않고 오히려 항상 남는다;;

[KT 알뜰폰 요금제 이용자 앱 화면]
KakaoTalk_20210427_143417600_01.jpg

매달 폰요금 걱정할 필요도 없고 합리적인 요금만 내니까 참 좋다.

이렇게 써봤더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는 부모님께도 추천을 드렸다.

나의 추천으로 우리 엄마는 필요에 따라 15,090원의 요금제를, (유튜브를 자주 보셔서 데이터가 많이 필요하시대서)

아빠는 7,020원의 무려 7천원대의 요금제를 쓰고 계신다! (주로 통화를 많이 이용하신대서)

정말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 수 없다.

이렇게 우리 셋의 요금을 다 합쳐도 3만 5천원도 안 된다는 사실 !

예전에 내가 쓰던 요금제가 4~5만원대였던 것을 감안하면, 정말 놀라운 혜택 수준이다.

그런데도 많은 분들이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어서 이 혜택을 못 받고 계신다.

[내가 가입 시 참고했던 KT 알뜰폰 요금제 종류들]
알뜰폰.png

[알뜰폰 설명]

img_con01.jpg

알뜰폰이 다른 곳보다 이렇게 저렴한 이유는 망이 불안해서가 아니라

  1. 광고도 하지 않고

  2. 오프라인 대리점이 소수이고

  3. 멤버십 포인트 같은 것도 없고

  4. 통신망 증설 및 유지 비용이 없기 때문 등이라고 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기존 통신사 요금제 가격보다 20~30% 저렴한 편이다 !

그런데 알뜰폰을 쓰면 기존의 통신사에서 받던 쿠폰이나 할인혜택을 못 받는다는 생각에,

손해라는 오해 때문에 알뜰폰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하기도 하다.

하지만 파리바게뜨나 카페에서 할인 받는 것들은 기껏해야 몇백원~몇천원 수준이다.

알뜰폰에서 매달 혜택받는 몇만원 이상을 생각한다면 이건 비교도 안 된다.

전~~~~혀 손해가 없는 것이다.

지금 몇달째 알뜰폰을 쓰고 있는 나는, 그냥 KT나 SK를 쓰던 그 전과 비교해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아래는 KT 알뜰폰 사이트 주소이다. (LG 알뜰폰, SK 알뜰폰도 있으니 참고)

www.ktmmobile.com

나는 알뜰폰을 정말이지 적극 추천한다.

(나는 내 동생에게도 프로모션 기간에 추천을 해줬는데, 동생은 알뜰폰 요금제 가입과 함께 프로모션 선물도 받았다!)

그저 공기계 하나와 유심을 준비한 후 가입하면 끝이다 !

가입 방법은 블로그 검색을 해보면 여러 곳에 잘 나와있다 : )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뜰폰을 많이 알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써서 폰요금 걱정에서 벗어나면 좋겠다.

내가 쓴 것에 비해 너무 많은 요금을 낸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 싶으면 알뜰폰 가입을 꼭 생각해보길 바란다!

더 많은 분들께 알뜰폰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친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659.88
ETH 2579.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