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rin's essay] 나는 왜 시를 쓸까? 아니, 사랑을 쓸까?

in #kr6 years ago

와...감성이 풍부한 분이시군요..! 시를 선물하시다니...너무 멋져요. 저도 예전에 시를 선물 받은적이 있는데 긴 편지보다 강렬했어요. 시린님도 비록 지금은 헤어졌지만 그 분들 마음에 감동을 주셨을거에요 :)

아플때에는 시가 너무 잘쓰여졌다.

너무 공감가요 :) 전 시는 아니지만..아니 시인가 ㅋㅋ 아무튼 저도 가끔 참을 수 없이 글을 써야할때가 있는데 대부분 힘들때 그러더라구요.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아플 때 무언가 강렬하게 느껴진다는 건 사람이라면 똑같은 것 같네요. 언제 한 번 시 선물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봐야겠어요. 그럼 제일 먼저 꼬드롱 님한테 제 망작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