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럽 여행 준비기] #1 계획을 짤 계획

in #kr7 years ago

와 유럽여행 부러워요 ㅠㅠ 전 작년에 미국 한달정도 다녀왔는데...도피성 여행이었어서 계획 1도 없이 갔거든요 ㅎㅎ 나름 만족스러웠지만 ...후회가 남는 부분도 많네요 ㅎ 유럽여행 계획 잘 세우고 다녀오세요!

Sort:  

요즘엔 유럽여행준비를 하느라 다른일을 제대로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스팀잇도 제가 좋아하는 몇분만 놀러가게 되고 ㅜㅜ 힘든만큼 얻는게 많는 여행이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준비하시니 정말 알찬 여행 되실거에요!! @now-here님은 항상 뭐든 열심히 하시는것 같아서 부러워요 ㅠㅠ전 뭐든 대충대충이라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도 스팀잇 들어오면 소수의 몇분에게만 가게돼요 ㅠㅠ 아직도 저에게 소통은 어려운 숙제랍니다 ㅎㅎ

읔 실제보다 더 좋게 봐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죄송하지 않게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포스팅 할때 되게 세심하시던데요? 당구관련 포스팅이라던가 스파임대 받았을 때 기쁨을 표현하는 사진이나 움짤같은거 올리시는 거 보면요! ㅎㅎㅎ

소수의 몇분에 제가 들어가 있는건가요?! ㅎㅎㅎㅎ 너무 기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