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8. 너에게는 내가, 나에게는 네가(3)

in #kr6 years ago

크아 킴쑤님 ㅠ 그간 글들을 놓쳐서 진도가 훅 나가있네요 ㅠㅠ 다시 거꾸로 돌아가 읽고 와야겠어요 :) 아침부터 설레고 맘 졸이는 글 잘 읽었어용 ㅎㅎ 미쳤나봐 할때 저도 미치는줄...발 동동 했습니다 ㅎㅎㅎ킴쑤님과 재돌쌤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인가봐요 주변의 평도 후하고...!

Sort:  

어머! 넘 오랜만이져~
저도 자주 못가서 계속 마음에 걸리긴 했어요 ㅠㅠ 막 시작했을 때 자주 왕래 했었잖아요 ㅠㅠ
꾸준히 글 쓰느라 이제 하루가 모자랄 지경에 다다라서...흑흑.
내일 아침에 시간될 때 그동안 못 보았던 @ccodron님의 글을 쭉 봐야겠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1화~13화 링크 달아둘게요^^
시간되면 정주행하세욥! 히힛.
장담컨데 우린....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죠ㅋㅋㅋㅋㅋㅋ
다시 찾아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