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일에도 크게 감동하는 스린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아직까지 얼굴도 모르지만 늘 이것저것 도움을 주시는 @innovit님을 통해서 스파임대 받은 사실을 알았어요!

KakaoTalk_20180203_130701758.jpg

뉴비둥절 '0'??

왜지??? 왜죠???? 누가???? 하며 너무 놀랐습니다. 왜냐면 이벤트 신청한걸 완전히 까먹고 있었거든요. 살면서 당첨이라곤 초등학교때 치토스 안에 있던 '한 봉지 더'가 쓰인 종이 말곤 딱히 기억에 남는 게 없네요. 내 운은 그때 다 쏟아 부었나보구나하고 별 기대 없이 사는게 버릇이 되었어요. 이번에도 완전 기억에서 지워버렸는데 찾다보니 @abdullar님에게 받은거였어요!

KakaoTalk_20180203_130701520.jpg

어제 저녁에 알고나서 바로 써야했는데 간만에 불금! 즐기느라 이제서야 감사인사합니다. 진짜 너무 감사해요!! 저녁마다 댓글도 못달고 좀비가 될 때마다 허무하고 씁쓸 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네요! 얼마전에 다른분들이 스파 임대 받은 썰 올리는거 보고 부럽고 그랬는데.. 이런 기분인가봐요 ㅎㅎ어제 설레서 카페에서 모르는 사람한테 말걸고.. 한껏 오바한 흥부자였어요! 희소식 전해준 이노빛님도 감사하고(아마 안알려주면 한동안 모르고 살았을거에요) 임대해주신 압둘라님도 감사하고 스팀잇도 감사하고 그냥 다 감사해요!! 스팀잇은 아름다운 곳이아니라고 얼마전에 본 글이 생각나네요. 스팀잇은 아름다운게 아니고 천국이라는 말이 정말 맞는 거 같아요ㅎㅎ

마지막까지 으흥ㅎㅎㅎ흥ㅎ으ㅎ


뜬금없는 음식으로 마무리

KakaoTalk_20180203_130701312.jpg

어제 저녁 셀카 .....모두 제 몸이 될 테니까요 ^0^

여의도에 있는 동해도 본점에서 기쁨의 회로 불금을 보냈습니다. 먹스팀 해보려고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저 사진 뒤로 나온것들은 전부 입으로 먼저 들어가는 바람에..... 저에게 먹스팀은 무리인가 봅니다 ㅎㅎ 그래도 보여줄수 있는 한장 건져서 다행이에요! 회는 맛있긴 했는데 고등어회는 조금 비렸고 나중에 나온 해물탕은.. 깊은맛도 없고 내용물도 어딘가 부실하고 어설퍼서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맛있다고 추천해준 친구도 먹더니, 저번보다 좀 별로인것 같다며 머쓱해 했어요. 그래서 이곳에 대한 주소는 남기지 않도록 할게요.... 허허(먹스팀지도에 올리지 않겠다!!!) 그럼 여러분도 맛있고 흥스런 주말 보내세요 :-)

Sort:  

축하드려요!! 정말 사진에서 기쁨이 느껴지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기쁜데 주말에 그만큼 활동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ㅜ

읔; 설마 주말에도 일때문에 바쁘고 그래서 활동을 못하는 건가요? 그러면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ㅠㅠ

네 ㅜㅜ 오늘도 창원다녀오느라 바빴어요 ㅎㅎ 그래도 이야기거리가 늘어서 다음에 알차게 포스팅 할게용 ㅎㅎ

오옷 이야기거리가 늘었다니 다음 포스팅 더더 기대할게요~ ㅎㅎ

기쁨이 화면 밖까지 전달되네요ㅋㅋ

보이나요 ㅎㅎㅎ

스팀잇 유저분들은 전부 천사같아요.ㅋㅋ 너무 친절하셔서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적응하기 쉬운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맞아요!! 되게 친절하시고 선행도 많이 해주시고...! 저희도 선순환잘되게 열심히 합시다!!

적절한 짤에 완전히 터졌네요 ㅋㅋㅋ

ㅋㅋㅋ이거다!! 하고 바로 데려왔어요 ㅎㅎ

스티밋 정말 훈훈하죠ㅎㅎ

네 맞아요!! 훈훈!! 좋은주말보내세요!!

저도 압둘라님께 힘을 받아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뉴비 홧팅입니다!!

오!!! 함께 힘받았군요!! 김달걀님도 화이팅!!! 함께 열심히 해요 ㅎ

저랑 같이 무상임대받았네요.
한달후 반납되니 열씨미 스팀질해야겠어요^^
자주뵈요^^

네! 열심히 해야지했는데 주말에 바빠서 제대로 활동을 못해서 아쉬워요 ㅠㅠ

아쿠쿠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 꼬드롱님 귀엽고 이쁘고 혼자 다했네 다했어 ㅠㅠㅠ 축하드려유 ~~ ! !
(저 보팅파워 조절중이라 나중에 보팅하러 다시 올게유..ㅠㅠㅠ 그리고 저 이벤트 열었는데 참여해주실래요? 속닥속닥)

오앗! 저 왜 지금봤죠 !! 지금 달려갈게요 !! 좋은 이벤트 여셨네요 ㅎ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임대받았는데요!!
기분을 너무 잘 표현하셨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라이프 즐겨봐요!

네 ㅎ 함께 스팀라이프 즐겨요 !!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 좀비탈출을...ㅎㅎ

응원할게요! 하루빨리 좀비탈출해서 저녁에도 활동할수있는날이 오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