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width가 뭘까요? 알려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글을 올리려고 하니깐

ccocco bandwidth limit exc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이런 문구가 뜨더라구요 ㅠㅠ
댓글도 안달리고, 보팅도 할 수 없고! 이게 무슨 일일까요?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ㅜ.ㅜ

어제 11시 반쯤 그랬어요!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p

Sort:  

스팀파워가 모자란 저희 뉴비들은
스티밋이용자가많은 새벽에는
잘 이용하지못한다고 합니다!ㅠㅠ
다 스팀파워가 모자라서 그렇다니
저희는 야간말고 주간을 이용해야될거 같아요 흑

오오 ㅠㅠ그렇군요ㅠㅠ

스팀파워가 적어서 그렇습니다
스팀파워를 구매하셔서
차근차근 적립하세요

사용자가 많아지는 저녁에는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이옵니다

글쓰기, 글수정, 댓글달기, 댓글수정, 팔로우하기, 또 뭐 있으려나..
저도 뉴비라 ㅎㅎ 아 프로필 수정도 해당 될꺼에요. 이런거 할때마다 가지고 있는 대역폭이 조금씩 감소하고 시간 지나면 회복되고 그러는데 파워가 약하면 총량도 적고 회복도 더디고 초저녁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회복이 잘 안됩니다. 저는 오늘 14시간 만에 풀렸네요. 그마저 댓글 하나 쓰고 또 대기하고 반복하는중..ㅋㅋ 화이팅!

화이팅!! 그래서 새벽에 다들 잘때 하고있습니드 ㅠㅠ

저도 어제 그 시간에 오타 수정하고 저장 하려니 안되서 그냥 자고 아침에 다시 해 보니 되더군요

어렵네오!

그래서 못 올리셧군요...ㅠㅜ
스팀파워를 많이 올려주셔야 할거같아요..ㅠㅜ

시간이 해결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