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 100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어요:-0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왔습니다.
요즘 대역폭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asbear님께서 100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뉴비들을 위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계십니다. 대역폭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피드를 잘 보고 계시다가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한 달 후에는 제 스팀파워가 100이 넘어서 고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다시 한번 더 @asbear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뉴비 코코가 되겠습니다! 많이 놀러와 주세요! 자주 만나요!!

Sort:  

축하드립니다 선행을 하셔서 복 받으시는군요 뿌린 대로 !!!

감사합니다! ㅎㅎㅎ

100스팀파워 임대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더 자주 만나요!

축하드려요 ㅎㅎ 저는 아직 40 달러 생길때마다 조금조금씩 파워 올리고 있어요 ㅎㅎ

저는 이제 처음 보상받아서ㅎㅎ 일주일에 한번씩 모아서 하려구요 ㅎㅎ

대역폭이 뭔가요? 뉴비라 모르겠습니다. ㅜㅜ

저도 잘 모르는데... bandwidth가 초과 됐다고 뜨면서 댓글, 글 , 팔로우, 보팅 그 어느것도 못하게 된답니다..ㅜㅜ

축하드립니다... 저도 100스팀파워 임대 받았어요
bandwidth 제한 없이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 자주 올려주세요!

코코님 이제 글 맘껏 쓰시겠어요 ㅎㅎ
궁금합니다 어떤글을 쓰실지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자주 찾아와 주세요!

저번에 대역폭 떨어지는 걸 조마조마 지켜봤는데 다행이네요. 축하합니다 :)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축하 드려요!!!
너무너무 부럽네욤 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대역폭 초과의 늪에서 조금은 자유로워지시겠어요! 임대가 끝날 때 쯤 200스파 모으시길 바래보겠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200스파라니..ㅎ 꿈같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