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했던 이모티콘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5월에 등록했던 네이버 블로그 ogq 마켓의 스티커를 소개하고자 등록했습니다.

컨셉은 모든게" 과격한 누나"인데요.

요즘 밥 잘사주는 누나 처럼 ~~누나 이런 단어가 대세인 것 같아

제작을 하였습니다.


 당고머리 일명 똥머리를 한 이유는요.

집에서 긴머리 여성 분들은 똥머리나
꽁지 머리를 하고 있을 꺼란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저 포함해서요. 

그래서 현실적인 과격한 누나의 컨셉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제가 이리저리 둘러본 결과  이모티콘들이 격한 감정을 드러낼만한 이모티콘들이 

잘 보이지 않았고.. 그래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네이버 블로그 마켓에만 출시했지만..

점차 다른 곳으로도 뻗어나가길 바라면서...

등록해봅니다 :)


움직이는 버전으로 제작했지만 카톡은 미승인되었네요..

휴... 카톡의 벽은 너무 높네요.. OTL


OQG 마켓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ogqmarket.naver.com/artworks/sticker/detail?artworkId=56bbd40c0cf9c


@trips.teem 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Sort:  

능력자시네요~!

감사합니다~~~~

오.... 멋진 그림들입니다. ^^

감사합니다 :)

과격한 누나라는 표현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ㅎㅎ

흐흐 감사합니다 :)

훌륭하십니다.! 저는 #jjangjjangman 홍보요원 입니다.
언제나 도움이 되는 #jjangjjangman 태그를 1일 1회 사용해주세요!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와 정말 친근한데요 흥하시길 바래요 ^^

스팀팔로우-설이.png

늦게 댓글 확인했네용 ㅠ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ogq마켓이란 것도 있었군요. 보팅&팔로우합니다.^^

늦게 댓글 확인했네용 ㅠㅠ 블로그 사용자들을 위한 마켓이더라구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절 닮은것 같기도하고 ㅋㅋ
공감아이하니 너무 잼있네요 ㅋㅋ

크크 잼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