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스팅 ico 후기

in #kr7 years ago

ico를 찾아보면 암호화폐를 만들 때 자금을 모으기 위해 일정량의 분배를 약속한 크라우드 펀딩이라고 나온다.
그니까 크라우드 펀딩인데 코인을 분배물로 주는 걸로 생각된다.

그냥 호기심으로 나도 ico에 참여해봤다.
그런데 ico 하는 코인들이 많아서 고민되었다.
그래서 제일 광고 많고 안전해 보이는 코베스팅을 선택했다.
(약간 즉흥적이었다 ㅎㅎ)
내가 참여했을 때에는 할인율 13프로였다. 몇 일만 일찍 했으면 할인율 26프로였을 텐데 ㅠㅠ.
우선 ico를 하기 위해서는
마이이더지갑이 있어야 한다.
과정은

1.마이이더지갑 생성
2.거래소에서 이더리움 구매 -> 지갑으로 이더리움 전송
(돈 역할을 이더리움이 한다 ico에서는)
어려울 거 같았지만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약간 시간이 걸립니다.
3.지갑에 들어온 이더리움 확인
4.코베스팅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5.sign up을 한다.
이메일 작성하고, 이더리움 지갑 주소 넣으면 됩니다.

  1. 그러면 코베스팅 이더리움 지갑 주소가 나옵니다.
    7.주소로 이더리움 보내기
    8.자기 이더리움 지갑에서 코베스팅 코인 확인!!!
    이렇게 간단히???는 아니지만 ico 참여가 끝납니다.~~~

Screenshot 2017-12-31 at 19.49.07.png

위와 같이 코인이 지갑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가치가 없는데 과연 얼마가 될 지 기대 반 걱정 반이 됩니다.

수수료까지 포함해서 총 15만원 했는데 73개 받았으니 1개당 2200원 정도가 되야지 본전은 얻을텐데 ㅠㅠ
이게 1000원도 안 될 가능성이 있으니 걱정은 되지만 좋은 경험이었던 거 같네여.
ico 한 번 쯤 참가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여. 그런데 사기 사이트도 많으니 조심하세여....
사이트가 사라진 곳들도 많다고 하니.......

Sort:  

오 ico에 참여해보셨군요!!ㅎㅎ 저도 한번쯤 해보고 싶은데...자본이 없어 엄두도 못내고 있었거든요. 잘 모르기도 하고...ㅎㅎ 근데 소액으로도 가능한건가봐요?
저는 막 천만원 백만원있어야 하는줄 알았거든요!!
새해 이번 ico 투자건이 성투로 다가왔으면 좋겠네요~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ico들은 1이더리움이 최손데 여기는 0.1이더리움도 가능하더라고여, 그런 점도 맘에 들어서 참여해봤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