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프레지덩(President) 프로마지 퐁듀 치즈

in #kr6 years ago (edited)

프레지덩(President) 프로마지 퐁듀 치즈



오늘은 프레지덩에서 나온 포션치즈 리뷰를 할까 합니다. 프레지덩사는 제가 버터에 관심을 갖게 해준 브랜드이기도 해요. 프랑스 배낭여행을 할 때 호스텔 아침 조식으로 바게트에 프레지텅 포션 버터를 발라먹었는데 버터를 몰랐던 저 조차도 먹고 '유레카'를 외치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물론 같이 여행했던 사람은 그정도는 아니라고..)



▲프레지덩 포로마지 퐁듀 치즈

과연 이 회사의 치즈맛은 어떨까 하는 마음에 사왔습니다. 버터는 정말 풍미가 심해수준으로 깊거든요.



▲이렇게 실을 잡아 당기면 뜯어집니다

뜯는 방법은 튀어나온 실을 잡아당기면 됩니다.



▲깔끔하게 딱 8조각

내부는 보통 먹던 포션치즈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과연 맛도?



▲과연 맛은?

한입 먹어봤습니다. 역시나 깊은맛! 새콤달달하면서 깊은 풍미가 느껴지네요. 간식이나 술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프레지덩은 저랑 잘 맞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다음에 다른것도 또 시도해볼게요~!

스티미언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와인이랑 먹으면 엄청 맛있을듯하네요 ㅎㅎ
치이님 즐거운 토요일저녁되요^^

wow lovely post......upvoted and followed

와인이랑 지금 당장 먹고 싶네요
츼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와인이나 샴페인안주로 굉장히 좋을거 같아요ㅎ.ㅎ

조각으로 나우어져 있으니 먹기 편하겠어요ㅎㅎ

코스트코에서 프레지덩 본것 같아요! 항상 브리치즈만 사왔는데(아마도 프레지덩이었던듯) 이건 못봤는데 담에 보게되면 사와야겠어요 >.<

음..... 크래커 위에 올려놓고 먹으면 위스키랑 궁합이 잘맞을 듯한 느낌이 팍팍 드는군요!

Congratulations @cchyy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프레지덩, 아주 맛있는 치즈지요.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맛은 정말 좋지요.

담에 이거 한 번 사먹어 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