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잘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304_212623176.jpg

@venti(우동성)님과 @worldinmyheart(신재혁)님께서 진행하시는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이벤트에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304_212636259.jpg

꽤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을 보내주시는 이벤트인걸로 아는데

친절하게 친필로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주셔서 좋은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KakaoTalk_20180304_212823487.jpg

책을 통해 @cchstory 저의 아이디와

낯이 익은 스티미언님들의 아이디들을 보게되니 더욱 더 반가웠습니다^^


책의 내용을 전반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다양한 SNS채널 가운데 스팀잇의 가능성을 풀어놓았고

앞으로 스팀잇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풀어놓았습니다.

또한 스팀잇 초보자가 궁금해 할만한 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풀어놓았고

스팀잇 포스팅 작성 노하우, 스팀잇 활용 노하우, 스팀잇 관련 팁을 풀어놓았습니다.

책의 크기와 무게 또한 적당하였고, 책의 가독성 또한 좋았습니다.


@venti(우동성)님과 @worldinmyheart(신재혁)님에게 자극을 받아

제가 뉴비님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과연 무엇일까? 하는

고민을 진지하게 해보았습니다.

저 또한 앞으로 뉴비님들을 위해 최대한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구요!

@venti(우동성)님과 @worldinmyheart(신재혁)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스티미언님들 파이팅입니다^^

Sort:  

저도 곧 받아볼 수 있게 되어 기대하고 있습니다. ^^

훌륭한 자료집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저같은 뉴비에게 많은 도움을 주십쇼! ㅎㅎ

감사해요^^
응원하러갈게요~

득템을 축하합니다.
저는 돈 주고 사서라도 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보셔요~~

저도 봐보고 싶어요............ㅠㅠㅠ

이벤트 진행중인듯해요~
주사위잘돌리시길바라요ㅎㅎ

우와아.... 유니크 도서에 이름을 남기셨내요... 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
song1님도 이벤트 신청해보셔요^^

자료집! 초보들에겐 딱 필요한 거네요.
검색해도 잘 못 찾는 것들 문의드려야 겠네용~

언제든지 문의 환영합니다^^

득템하셨군요 ㅎ 부럽습니다 ㅠ

todac님도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보셔요^^
진행중인듯해요~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책안이 궁금해지긴 하네요. 막 들어온 뉴비에게 상당히 도움이 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명성도 56되셨네요~~
축하드려요^^

멋진 자료집입니다.

막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를 위한 책이에요^^

한 명의 스티미안으로서 반가운 책이네요~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ㅋ

감사합니다^^
지금도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