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7] 모래성 vs 견고한 성

in #kr6 years ago (edited)

단순히 나 혼자만의 생존을 위한

사업 철학은

내가 흔들리면 쉽게 무너지는

모래성과 같지만

세상을 돕기 위한

사업 철학은

세상이 존재하는 한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성과 같다.

Sort:  

명언 잘 읽고 갑니다. ^^
사업을 안하지만.. 인간관계도 비슷한것 같아요. ^^

통찰력있으시네요~
사업도 하시게되면 잘하실것같아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넵 감사해요
맞팔할게요^^

동의합니다! 혹시 폰트가 무엇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폰트는 '상상토끼 개미똥구멍'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보팅감사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농담아니고. 인류를 위해 뭘 할까 늘 생각합니다.

인류에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애니보카님되시길 응원할게요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저는 나중에 참치가 되면 신규 스팀잇 유저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참치가 되고 싶네요 ㅎㅎㅎ

스팀잇이 계속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참치 ㅎㅎ
좋으네요~
멋진 참치에요^^

명언이네요 오늘도 좋은글 잘 읽고 가요^^

오늘도 감사해요
맞팔했어요

앞으로 제가 하려는 일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하네요.

고맙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 롱런하시길 바라요

좋은글 머리에 되새기며 갑니다ღ'ᴗ'ღ

넵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니 좋으네요^^

팬입니다~~^^

paxnet님 항상 감사해요^^
함께 성장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