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0] 나에게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blog_naver_com_20180215_152416.jpg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어록 10]

나에게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인가?


나에게 '있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

나에게 '있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꿈'일지도 모른다.

나에게 '당연한 것'이

누군가에게는 '당연한 것'이 아닐 수 있다.

나에게 '없는 것'에 불평하지 말고

나에게 '있는 것'과 '당연한 것'에 감사하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에게 있는것에 감사합니다.

바로 실천에 옮기셨네요~
앞으로 더 많은 감사의 조건이 넘치시길 바라요^^

우와~~~ 정말이네요!!! 신기하네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나에게 '있는 것'과 '당연한 것'에 감사하라.

이것만 되면 스트레스가 없을텐데 말이죠. ㅠㅠ

넵 오늘도 감사가넘치는 하루 보내셔요^^

당연히 라는말
쉽지않은 말인듯~
늘 내가 가지고 있는것에 감사하고 특히 함부로 해서는 안되는거 당연히
알고계시지요~~

네 맞습니다^^
오늘 아침에 눈을 뜬것도
감사한 일이지요~~

내게 있는 것이 절대 당연한 것이 아니죠. 인간이 누구에게나 겸손 해야 할 이유입니다.. 멋진 교훈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늘 겸손 해야 할 이유^^
오늘도 감사가 넘치는 하루 보내셔요

평소에 제 이야기 하는 것 같아서 많이 찔리네요. 좋은 책인걸요?ㅋㅋㅋ급 관심 줍줍 한번 읽어봐야 겠네요.

놀러와주셔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그래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놀러올게요.

넵 좋은 글 많이 올리도록할게요^^

제가 종교는 믿지 않지만 군대시절 기독교를 다니면서 들은 말이 생각나네요
'범사에 감사하라' 정말 맞는 말 같아요. 요즘 뼈저리게 느낍니다...

군시절 교회에 다니셨군요^^
종교를떠나서 성경 속에는
인생의 진리가 많이 녹아져 있는듯해요~~
제가 틈틈히 잠언을 읽고있는데
지혜의 말씀이 참 많더라구요^^
자주 소통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하러 가겠습니다^^

나에게 있는 것이 누군가에겐 꿈. 이말이 뇌리에 박히네요 항상 감사하는 삶을 살고 싶네요^^

감사하는 삶^^
함께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