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자책은 종이책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in #kr6 years ago

제가 읽는 대부분의 독서 관련글에서 "저는 종이책이 훨씬 더 좋아요" 하는 글을 많이 보았지만 저는 전자책을 종이책보다 훨씬 더 좋아하는 사람이고 몇년전 부터는 전자책으로 아예 안 나온 책 몇권을 제외하고는 종이책을 읽지를 않습니다.

전자책의 장점은 정말 순수하게 책의 내용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외국에 살고 있는 저에게는 그 다음말을 하지 않아도 어떤 장점이 있는지 짐작이 가능하실 겁니다.

한국도 여기 제가 있는 미국처럼 신간이 거의 모두 전자책으로 나오는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잘 읽고 갑니다.

Sort:  

해외에 살게 되면 전자책 유저가 될 수밖에 없죠. :)

아마존 협찬 리뷰어시라니 엄청 궁금하네요! +_+

아마존 리뷰어는 조만간 독립된 포스트로 글을 하나 쓰려고 합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10년 정도 아마존으로부터 각종 전자기기 및 다양한 제품들을 무료로 제공받아 소유하는 바람에 제가 유일하게 다른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는 일이라서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알고보니 어마어마한 해외 블로거신건가요...??? ㅎㄷㄷ

그럴리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292.64
ETH 3242.5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