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혼자보내기 뭐해서 친구녀석 불러다가 곱창먹으러 갔습니다~ (저녘사주겠다고 제가 꼬심 ㅋㅋ)
늦잠자는 바람에 점심도 안먹구..부랴부랴 나가 저녘을 일찍먹게 되었습니다.

강남에 있는 곱창 집인데 맛도 괜찮고 의외로 강남에 싸고 맛있는데가 많은거 같아요 ㅎㅎ

곱탕먹을때 느끼는건데 찌개가 꼭잇어야 한다는~ 찌개없인 고기 많이 못먹어요 ㅎㅎ
이집 김치찌개 굿굿!!

배가 고팟는지 밥도 볶아달라고 ㅎㅎ
오발탄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71-14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71-1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71-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