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육이 맛있는 국밥집<역삼동>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날씨가 꾀 많이 풀렸어요! 동장군이 드디어 구정을 지나니 사라진거 같습니다.

앗 구정이라는 표현이 좋은 표현이 아니라고, 한 포스팅을 읽었습니다.ㅎ ㅎ

나쁜 머리가 '왜'는 기억을 못하고 있네요.

정정합니다!!

설날이 지나니, 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아요.^^

명절의 아쉬움과 노곤함은 잘 다스리고 계신가요?

저는 원래 피곤한 월요일이지만, 유난히도 피곤한 월요일이였던거 같아요.

아직 9:30분 밖에 지나지 않았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지금 체감은 12시인데...ㅎㅎ

다른 분들도 저와 같지 않은가요????

부디 연휴동안 망가졌던 바이오리듬을 다시!!!!!! 일꾼 모드로 돌아가시길!!!!!

술도 안마셨지만 해롱해롱한 하루를 보냈기에 ㅋㅋ 해장이 필요할 것 같아~

오늘 점심은 뼈다귀 해장국을먹으러 큰맘할매순대국집 다녀왔습니다!

반찬이 셀프라...깍두기 무한리필을 시전하고 왓습니다 ㅋㅋㅋㅋ

편하면서 불편하더군요ㅋㅋ

들깨가루를 한가득 들어간 뼈해장국을 먹을 때 ㅋㅋ 처음 나올 때!! 이 비쥬얼이 참 좋습니다 저는 ㅎㅎ

제목 없음.png
들깨가루 못드시는 분들 혹 계신가요?ㅋㅋ

저는 이 순대국밥집가면 ㅎㅎ 순대국밥 말고 뼈해장국을 먹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편육~!!!!
20170906_115440.jpg

순대국밥과 편육을 같이 먹으면, 상당히 물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기 순대국밥이 백색의 순대국밥이거든요! 돼지육수를 가득 품은.

뼈해장국의 칼칼한 맛이 약간 돼지 특유의 맛을 잡아주면서 먹을 수 있어서...

편육을 왜 먹냐!!! 라고 하신다면, 여기 편육이 한그릇에 5,000원...입니다.

안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ㅎㅎㅎ

역삼동 직장인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셔요!!!!

편육은 필수 입니다!!!

큰맘할매순대국집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27-1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27-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편육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저도 먹고 싶어요.ㅎ

깍두기에, 국밥 한그릇 딱 먹으면 이보다 행복할 수 없죠?ㅠㅠ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 저녁이네요!

팔로우하고가요~ 많이 소통해여_!

요즘 혼밥혼술할 때 항상 먹는 음식이 편의점표 편육인데... 역삼에 저런 곳이 있다니 한 번 가봐야겠네요!!

얼마전 편육을 마트에서 사먹고 실패해서 다시는 먹기 싫었는데 사진을 보니 정말로 먹고 싶어지는군요. ㅎ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4.40
ETH 2633.5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