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yepark님 스팀샵에 이모티콘을 등록했습니다!! + 페이백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불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즐거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혹시 기억하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대략 1년 전 저는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스팀잇에 포스팅한적이 있습니다.

댓글을 달고 싶지만 마땅히 무슨 말을 써야 할지 모르시겠다구요?
매번 기계적으로 쓰는 "감사합니다^^" "좋은 글 읽고 갑니다" 댓글에 지치셨나요?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당근케이크표 이족보행 냥냥이 이모티콘으로 심적 부담감에서 벗어나 봅시다!
이 고양이는 여러분이 차마 하지 못했던 말들을 대신 해줍니다!

emoticon.jpg


이렇듯, 삶의 여러가지 상황에서 사용할수 있는 이모티콘 모음입니다.

만들고 스팀잇에 포스팅만 한뒤, 저도 까먹고 있었던 아이들인데...
바로 어제, 세계님의 스팀샵에 이모티콘을 등록 했습니다 ^_^

저렴한 가격 1 SBD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구입 방법

쉬운 방법

당근케이크 이모티콘 24종 구입하러 가기 <- 링크를 클릭

안 쉬운 방법

  1. https://tool.steem.world 로 이동합니다.

Screen Shot 2018-06-22 at 6.55.29 PM.png

  1. 왼쪽 메뉴의 Shop을 클릭!

Screen Shot 2018-06-22 at 6.35.24 PM.png

여기서 '당근케이크 이모티콘 24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중요!!! 스팀 커넥트를 이용해서 스팀샵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안하면 구입할수 없습니다.. 스팀커넥트 로그인 필수!!!

Screen Shot 2018-06-22 at 7.06.14 PM.png

상단의 Steemconnect login 을 선택한 뒤

Screen Shot 2018-06-22 at 7.06.29 PM.png

continue를 클릭!

Screen Shot 2018-06-22 at 7.06.35 PM.png

이미 스팀커넥트를 사용했던적이 있다면 본인의 아이디를선택하시면 로그인이 되고,
처음 사용한다면 하단의 Use Another Account를 선택합니다.

Screen Shot 2018-06-22 at 7.09.00 PM.png

스팀잇 아이디와 포스팅 키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스팀샵을 이용하시면 제 이모티콘 24종 뿐만 아니라, 다른 작가분들이 올린 다양한 이북, 이모티콘, 그림도 디지털 다운로드 형식으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 저는 최근 @kyunga님의 이북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keepit님이 제작한 "블록체인 상식사전"을 구입했어요 +_+

이제 이모티콘 등록 기념 이벤트 안내가 있겠습니다.

이모티콘을 구입한 선착순 20명에게 1 SBD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즉 첫 구매자 20명은 이모티콘을 공짜로 가져갈수 있는 기회인거죠 +_+

제가 구매자 아이디를 직접 볼수 있기 때문에 구매 인증하지 않아도 괜찬습니다!!

제자 직접 확인하고 페이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

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였습니다 :)

snap.jpg

다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좋은 작품 입점과 함께 이렇게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시다니 넘 감사합니다 캐롯님 ^^ 참고로 브라우저 언어가 한국어 설정이거나 (언어 자동 선택) 화면 최하단 영역에서 'Korean(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국어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Shop > Sales History' 에서 판매 내역도 확인 가능해서 개별 인증이 필요없이 확인 가능하실 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세계박님 덕분에 좋은 상품 편하게 구입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당근님 이모티콘 구입후 수분동안 펜딩 상태인데... 예전엔 바로 컨펌되었던것 같은데요... 혹시 주문폭주? ㅎㅎ

스팀샵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펜딩 상황은 스팀 지갑 반영에 1분 지연이 두어달 전부터 갑자기 생기면서 불가피하게 생긴 상황입니다 ㅜㅜ 실제로 공식 스팀잇 사이트의 지갑을 봐도 반영까지 정확히 1분이 소요됩니다. 현재 스팀샵에서는 사용자가 구매 내역 페이지를 리프레시 해야만 그 판단을 하기 때문에 체감적으로는 수분으로 느끼시는것도 맞구요. 1분 지연은 현재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는 좁히기 어려워서, 적어도 구매 내역 페이지를 굳이 수동을 리프레시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체크해서 반영할 예정입니다 :)

이전에 이에 대해 글을 하나 쓴게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segyepark/3av27o

감사합니다. 정성스러운 답변에 감동 먹었습니다 ㅎㅎ 알려주신 포스팅도 잘 읽어봤구요. 여러가지 변수들을 고려하여 메모창 및 스테터스도 반영하신 점 정말 세심한 배려네요. ㅎㅎㅎ

앗! 한국어로도 사용 가능한거군요 :) 이제서야 알았.....
판매 내역 볼수 있는것도 방금 알았습니다 ㅋㅋ 인증 없어도 페이백 할수 있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jpg

컴퓨터로 하니 다운 버튼이 보이는군요! 찾았습니다> 0 <잘 사용할게요 얏호!

ㅋㅋㅋ 네넹 이렇게 쓰시면 됩니닷!! 이벤트 참여 감사하빈다!!

엌ㅋㅋㅋㅋ귀여워요

감사합니다 >_<

바로 다운 받았어요 ㅎㅎㅎ 믿고보는 당근님 이모티콘 ㅎㅎㅎㅎ 잘 쓸게요! 그런데 다운받고 보니 바탕이 왜 검게 되죠? ㅠㅠ 뭘 잘못한건지요...

감사합니다 에빵님 ㅋㅋㅋ 스팀잇에서 신용과 믿음의 상징으로 남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잘 쓰세요!
엇.. 바탕화면이 검은색인건 배경이 투명인 png라서 스마트폰 상에서 그렇게 보이는걸껍니다. 실제로 사용하면 제대로 나올거에요!!!

음... 그래도 보기에는 쫌.. 별로니까... 흰색 배경 jpg 로 바꿔서 다시 업로드 해야겠습니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파일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다시 다운받아보시겠어요? ㅠㅠ

넹~ ㅎㅎ 흰바탕 굿굿! ㅎㅎㅎ 감사해요~ 번거롭게 해드린건 아닌지...

아닙니다! 제가 폰으로 볼 경우를 고려하지 못해서 그런거죠 ㅠㅠ
에삥님 덕분에 수정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19.jpg

18.jpg

스팀잇 이모티콘 처음 가져봅니다!!
넘 귀여워요 ㅎㅎ

띠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9.jpg
아~~ 귀여워용 ㅋㅋㅋ 저 구매완료!!
잘 쓸께요 ♡

ㅎㅎㅎ 네넹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우와~ 간단하면서도 개성이 녹아 있네요. 1스팀 달러를 모으는 그날까지 ㅋㅋㅋㅋㅋ

댓글 감사드립니다 :) 스팀샵 구경가보시면 스달로 살수 있는 흥미로운 작품들이 많습니다!!

어머 귀여워요 구매각

구매는했는데...어떻게 쓰는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