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kitties Illustrations Pt. 2 // 크립토키티 관련으로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 $0.79의 충격으로 잠시 사경을 헤매다가 돌아온 여러분의 정신줄을 놓은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며칠 전, 크립토키티 관련으로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다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 주말까지 총 5종류의 일러스트를 그리기로 했었는데요!

현재 진행상황

  • 메인 일러스트 : 완료
  • 스팟 일러스트 1: 완료
  • 캐릭터 일러스트2 : 완료
  • 전자괭이 걷는 에니메이션 : 0%
  • 마무리 일러스트: 20%

입니다. 역시 문제는 걷는 애니메이션인데요. 왜냐면 애니메이션은 그냥 그림보다 훨씬 시간이 많이 들고 노가다이기 때문입니다.
ㅠㅠ 시간 내에 할수 있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캐릭터와 스팟 일러스트 그리는 과정입니다.

11.jpg

알에서 태어나는 전자 괭이

222.jpg

색칠 슥슥

333.jpg

그리는 중

113.jpg

우리의 주인공 고양이 Page

이름이 왜 페이지일까요? 그건 저도 의문입니다.

3434.jpg

554.jpg

완성된 그림은 아직 포스팅을 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그리는 과정만 올렸습니다 ^^
나중에 크리에이티브 크립토에서 웹 버젼으로 나오면 그때 완성된 그림을 공개하겠습니다 :)

여러분.. 요즘 많이들 슬프시겠지만 맛있는거 먹고 멘탈 정비하면서 ㅠㅠ 잘 버티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 내일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Sort:  

당근케잌님과 고양이가 만나면 언제나 진리인듯.ㅎㅎ
알에서 깨어나는 거 넘 귀엽네요.ㅋㅋㅋ

코인러들의 재산을 탕진하게 만들 악랄한 전자 고양이의 탄생 순간을 캡쳐해봤습니다.

아. 예쁘네요. ^^ 축하 드립니다. ㅎㅎㅎㅎ

축하 받을일이 별로 없는데!!!!!!! 하지만 그래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일단 축하받아놓으면, 축하받을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 ^^ㅎㅎㅎ 예. 감사합니다.

( ゚д゚)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힘내세요~ ㅎㅎ 박혁거세처럼 알에서 태어나는군요~

크립토 고양이들은 포유류가 아닌 다른 무엇인가봅니닷 ㅋㅋ

디자인여신

헉 여신이라는 말 태어나서 첨 듣네요.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번창하시고 길가다가 만원 줍는 행운이 늘 삶 속에 함께하기를...

페이지가 깜직하고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크립토키티는 고양이 디자인이 나름 컬트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신기하네요
쓱싹 뚝딱 하면 그림 완성이네요
우와 ㅎ ㅎ

실제로는 시간이 많이 들어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arrotcak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저 고양이 뽀시래기 넘나 귀여워요.>..!!
눈위로 올라오는 볼살이 매력포인트인거같아용ㅋㅋㅋ

ㅎㅎㅎ뽀시래기!!! 감사합니다>_<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