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고양이의 습격 펀딩 배송지연에 관한 안내 (2~3일 지연 예상)

in #kr6 years ago (edited)

muktwi.jpg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 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지역은 토요일 밤 9시 40분을 지나고 있습니다.
저는 방금 핫도그를 저녁으로 먹고, 냉침차에 망고쥬스를 5:5로 섞어서 시원하게 마시고 있었습니다.
향이 굉장히 좋군요. 역시 여름에는 냉침이 최고입니다.
커피도 냉침, 차도 냉침, 탄산수에도 냉침 생수에도 냉침...
특히 가향차를 냉침하면 산뜻하고 좋습니다. 아주 간단하니까 여러분도 꼭 만들어보세요.
티백을 물병에 넣고 12시간동안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완성!

사실 오늘의 글은 차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좀비 고양이의 습격 펀딩 배송 지연에 관한 저의 4과문입니다.
저의 계산 착오로 인해 배송이 이틀 지연될 예정입니다.

우선 제 실수로 인해서 지연이 생기게 된점에 대해서
정말정말정말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아침, Fedex에 가서 소요님께로 물품을 부쳤습니다. 제 예상에는 토요일에 부쳤으니까
화요일쯤에는 한국에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그렇게 되는게 아니더군요.

페덱스 직원에게 문의 결과,
토요일에 페덱스 지점에 입고된 물품은 월요일에 집합소로 보내지고
화요일에 비행기를 탄뒤 한국으로 날아가서 소요님 댁에는 목요일에 도착할거라는 대답을 받았습니다.

제가 애초에 예상했던 화요일 도착보다 이틀 늦어지는 것입니다.
제가 페덱스를 통해서 한국으로 뭔가를 부쳐본게 처음이라..
제 뇌피셜과 실제 업계 사정간의 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 받게 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사정에 따라
다음주가 되어야 물품을 받게 되는 분들도 계실거 같습니다.

많이 기대하고 계실텐데 늦어지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ㅇ<-<
다음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랜만에 읽는 당근님의 글. 지연에 대한 사과문이지만 귀엽네요. 방바닥에 철푸덕 앉은 소녀가 꽁냥거리는 것 같습니다.

퐁당님 ㅋㅋㅋㅋ 소녀라는 말을 듣기엔 양심에 찔리지만 ㅋㅋㅋ감사해요!!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네, 꽤 오랜만에 뵈어요. 좀처럼 견디기 힘든 시간을 지나왔습니다. 또, 언제 종적을 감추게 될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당장은 괜찮아질 것 같아서 다시 나와봤어요. ;)

다시 오셔서 반갑네요 ㅎㅎ 힘든 시간을 보내셨다는건 유감이지만요!!! ㅠ

저는 정말정말정말 괜찮아요 ^.^
뭐였었나 기억도 안나지만
말도없이 일주일도 더늦게 택배가 온적도있는걸요

일주일씩이나!!!
다행히 좀비고양이 펀딩은 일주일까지는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저는 얼마든지 기다릴꺼에용~~^.^

벌로 씻은 당근 반 개 드셔주세요.

크흑..ㅠ (와그작아그작)

ㅎㅎㅎ 괜찮아요!!! 캐롯케이크님
도착하면 와이프님께 자랑해야지 스팀잇에서 책받았다고 ㅎㅎ

역시 우부님은 사랑꾼!!!
와이프님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yay!
기대하고 있습니다. (:

다행히도 저의 먹튀가 아니었습니다!!

ㅎㅎ 모르면 어쩔수 없죠. 괜찮습니다. ㅎㅎ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쯤 태평양을 지나가고 있겠군요..

냉침차가먼가했더니티백을물병에넣고냉장고에오래우리는걸냉침차라하는군요ㅎ^^

맞습니다!! ^^
복숭아향 홍차 티백 냉침하니까 상큼하고 좋아요 :)

헐 시험기간이라 주문을 깜빡..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5월 2~6일에 코엑스로 오시면 +_+

받는 날짜가 뭐 대순가요 ㅎㅎ 기다림은 있겠지만 결국 받을텐데요 ^^
하 지금 기대중인 1인입니다 ^^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나님 ㅠㅠ
한국 출국 준비 잘 되어가시나요? ㅎㅎ

앗! 그런 사정이!
전 보내주신 링크 클릭했더니 점검 중이라고 나오길래 자세한 건 몰랐네요.
태평양을 배로 건너서 오는 줄 알았습니다.
거긴 새벽일텐데 잠도 못자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닙니다 소요님이야말로 두번 연속으로 펀딩 진행해주신다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