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티아고를 그리다)우선 사람들만 따라가 보자.

in #kr7 years ago

아...ㅎㅎㅎ
저는 gghite님이 지금 산티아고 순례여정에 계신 줄 알았네요..
사진만 봐도 좋아요... 남편분과 같이 길을 걷다니... 넘나 바람직하잖아요... ^^
멋진 풍경과 재미난 글 잘 보고 갑니다.. 보팅을 눌렀으나.....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산티아고 길에서는 이 많은 글과 사진을 올릴 수가 없어요.
저녁에 숙소에 들어가서 겨우 잡힌 와이파이로 일기 정도 기록해 두는 것이 다 이거든요.
어떤 때는 이삼일씩 와이파이가 안 잡히는 숙소만 묵게 되는 경우가 허다해요.

다행히 그때 열심히 사진 찍어두고, 열심히 일기 써 둔 것을 이렇게 올릴 수 있는 스팀잇을 알게 되었네요.
그냥 제 노트북에 묻혀 있을 뻔한 것들이거든요..
전 그래서 스팀잇을 시작한 보람이 너무 크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5.94
ETH 2446.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