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증글] 연어님의 호떡 수령기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캡짱 @capzzang입니다.^^

몇일전 우연히 연어 @jack8831님의 [Event for Newbie] 호떡 먹으며 존버 배우기!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오늘 낮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데 집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커다란 박스가 택배로 왔어!' 엇? 뭐지 큰 박스?? 아...직감적으로 호떡임을 알아챘습니다. '어 일단 박스 뜯지말고 받아둬~~'

일을 마치고 잽싸게 집으로 돌아와 택배박스를 맞이합니다~ 두둥!

KakaoTalk_20180207_193344101.jpg



마주한 택배박스는 생각했던 사이즈보다 훨~~~씬 큽니다. 일단 개봉!


KakaoTalk_20180207_191414141.jpg


작은박스 하나가 8인분이니 무려 80인분! ㄷ ㄷ ㄷ ㄷ

소문으로만 듣던 연어님의 호떡사랑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여기에 제대로 호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세심히 신경써 보내주신 누르개까지 ㅜㅜ 감동이 밀려옵니다!

KakaoTalk_20180207_191412769.jpg

집사람이 저녁을 해 놓아 (등짝 스매싱이 두려운나머지) 바로 만들어 먹어볼 순 없었지만 이번 주말에 저희 딸과 함께 재밌게 만들어 먹어보려합니다. ^^

호떡 주문오류를 이벤트로 승화시켜주신 연어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사랑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Sort:  

완전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호떡 좋아하는데 누르개도 가지소 있거든요..
참여하고 싶었는데 이미 늦었었던 기억이..:(

ㅎㅎ감사합니다. 호떡 좋아하시면 좀 나눠드릴까요? ^^

전 주시면 받은 건데요? ;)
전 먹는 거에 체면 안차려요. 키득

지금 스팀쳇이 접속이 안되니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a4DS5G 호떡나눔방으로 접속하셔서 주소랑 연락처 성함 알려주새요 ^^

어머낫.
접속하겠습니다! ;)

본격적인 호떡 후기가 기대되는군요.
등짝 스매싱 맞지 마시고 일단 저녁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딸래미랑 주말에 호떡장사 나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용~ㅎ 누르개도 보내주시고 연어님 센스쟁이이세뇽~ㅎ

센스에 완전 감동 먹었습니다 ㅎㅎ

ㅎㄷㄷ 무려 80인분이라니 엄청나군요 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도 길어서 두고두고 하락장 올때마다 부쳐 먹어야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capzz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호떡 ㅠㅠㅠㅠㅠ 맛있죠!
저희집도 저거 간간히 사먹습니당

요건 연어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호떡이라 더 맛날듯합니다 ^^

헐 ㅋㅋㅋ호떡 짱 많아요!!!! 마지막 사진 호떡 누르미(?) 너무 탐나요!

누르개 퀄리티도 너무 좋네요~ 무려 마데 인 코레아입니다 ㅎㅎㅎ

80인분 헐~~~ 잔치 하셔야 겠네요^^

존버용 비상식량 비축 완료입니다 ㅎㅎ

어 저거! 만드는 기구라고 해야되나요.ㅎ
제대로네요 완전.ㅎ

누르개까진 생각도 못했는데.. 연어님은 세심한 분이셨습니다.

이런거 행운 맞는거 같아요.
다른것도 좋은일 생기는 시작~

멋진 해몽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