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불금 댓글보팅 이벤트#5 by @capzzang

in #kr6 years ago

DQmXbPATnR1ykFHr4A6neJckrZagYtmwzRHm6sEQVJYPjFV.gif
[big door created by @yunasdiy]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일주일동안 생업이 너무 바빠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캡짱 @capzzang입니다. ^^;

요즘 커뮤티니에 다시 어뷰져에 대한 논란이 있는데요...저는 상식선에서 누구나 어뷰저의 기준을 알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부디 각자의 양심에 의해 이러한 논란들이 하루빨리 종결되었으면 합니다.

IMG_7285.JPG
[어뷰징없이 사이좋게 봄 햇살을 쬐고 있는 참새들입니다. 본받읍시다 ^^]


그럼 각설하고 불금을 맞이하여 뉴비지원 댓글보팅 이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직 뉴비이고 스팀파워가 얼마 되지않아 보팅액은 크지 않지만 저와 같은 뉴비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댓글보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image.png

스팀가격 하락에 가뜩이나 미약한 보팅파워인데 현재 풀보팅 시 보팅액은 대략 0.11 정도 예상되네요~ 그래서 오늘도 당첨 인원을 7명으로 정하겠습니다 ^^;


<이벤트 진행 방법>

1.본인의 명성도가 뉴비기준인 54이하 이신지 확인 후
(뉴비를 위한 이벤트이므로 55이상 올드비님들께는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2.댓글에 1부터 100까지 숫자 중 마음이 가는 숫자 하나를 적습니다. (예: 7)

3.제가 종료를 알리는 댓글과 함께 던질 주사위와 같거나 가까운분 7분께 댓글에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
(동률 시 먼저 댓글 주신분 우선, 주사위가 동작하지 않을 시 PICKBOX를 사용해 랜덤으로 숫자 하나를 추출하겠습니다. 이벤트 종료 시점은 대략 내일 오전에 제가 일어나는 즈음으로...불금 빡쎄게 달리면 오후가 될수도 ^^;)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불금 가즈앗!!!!!!!




현재 저는 <Qna서포터즈>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비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항상 환영입니다. ^^

Sort:  

7 도전

chkim4431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1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와~~~~~우
감사합니다...토욜밤이 더 행복해지네요.

12 도전
캡짱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필소굿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좀 덜 바빠져야 자주 뵐텐데요 ㅎㅎ)

2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오홋~! 제가 2등으로 풀보팅을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캡짱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미미한 풀보팅이지만 기분이라도 좋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미미하다뇨;; 전 어떡하라고요;;
이벤트 당첨은 언제나 기분 좋게 만들어 줘요 ^^

전 24도전합니다잇!!!!!
제블로그 오셔서 노래 들어보세용 ㅎㅎ

uhyun2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음...저보다 노래 잘하셔야 할텐데...ㅎㅎ 시간날 때 방문 드리겠습니다 ^^

아 저는 노래 트렌디 팝송 추천드리는 컨텐츠에요!!!! 전노래는못해서..

하핫! 전 직접 하신 노래인줄 알고...늙어서 난독증이.. 이해하세요~ㅎㅎㅎ

아닙니다 ㅎㅎㅎㅎ

5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20!

dyd2663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가즈아!ㅎㅎ

3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29 도전!! 불금 가즤아!!

donkeey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7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오호오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23 도전~!

mathetes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4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감사합니다~:)

27 !!! 가즈아~~

bellomedley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6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고 마감해요 ^^ @주사위

주사위가 또 안되네요..픽박스로 숫자 뽑았습니다.
ACFBF409-DB08-4E98-8328-EE7E44A71D56.png

66
이벤트 감사합니다.

namdo1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60 당첨! ㅋ

토크몬님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앗!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