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맛있는 초밥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캡짱 @capzzang 입니다 ^^

오늘 낮... @realgr 님의 먹스팀(https://steemit.com/muksteem/@realgr/2ffzww)에 뽐뿌를 받고 기어이 저녁으로 스시를 먹고 왔습니다 ㅎ

포스팅 제목에 맛있는 초밥집이라고 적었는데...사실 맛난 곳이기도 하지만 초밥가게 이름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64543342343.jpg
갈때마다 기본으로 시키는 모듬초밥 - 가격대에 비해 구성이 아주 알찹니다 ^^

645422234444.jpg
흰살 생선초밥을 좋아하는 우리 딸을 위해 시킨 광어도미초밥~

12321421541232.jpg
바로 튀겨서 나와 바싹바싹 맛났던 덴뿌라~


후식으로 먹었던 우동은 고삐풀려 정신없이 흡입하느라... 사진이 없습니다~ ㅋㅋㅋ

어쩌다보니 이제 저녁메뉴까지 스팀잇을 보다 결정하게 되었군요...(음...중독인게야....)

먹스팀은 12시쯤 올려야 맛인데...넘 괴로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다녀오자마자 올립니다~

배부른 밤 되세요 ^^


주소 : 경기 용인시기흥구 상하동 482-19
상호 : 맛있는 초밥집





현재 저는 <Qna서포터즈>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비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항상 환영입니다. ^^

Sort:  

내일까지 맛 보길 바랄뿐입니다.@capzzang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herri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기흥구 상하동 482-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장어초밥이 눈에 아른거리네요:)

@jy2128 님 내일 식사 메뉴는 장어초밥으로? 어째 먹스팀 릴레이가 되는 기분이네요 ㅎㅎㅎ

저도 저녁으로 초밥 먹었는데 비쥬얼이 비슷하네요 ㅎ거기다 맥주도 2잔이나.
배부르고 기분좋네요.

저는 차를 가지고 가서 맥주는 못마셨네요 ㅎㅎ 뭔가 아쉬워 집에와서 한잔 중 입니다 ^^

모듬초밥 구성이 장난아니네요
치킨만 먹고 다니는데 비교되는군요 ㅠ

그 맛나다는 치킨을 ㅎㅎ 필쏘굿님 프사 이쁘네요 ^^

전 초밥이 더 좋아요 ㅎ
프사는 마음에 쏙 들어요!
윗 답글보니 한 잔하시는 중이시군요

뭐...간단히 목만 좀 축이고 있어요 ^^;

우와~ 정말 이 포스팅을 보니 급 초밥이 땡기네요.
벌써 입맛 땡기는 메뉴를 스팀잇에서 여러 개 봤는데, 전 저녁에 뭘 먹어야 할까요?
오늘 왠지 소화가 안 되어 늦게까지 저녁을 안 먹고 있는데, 이런 포스팅을 보니 소화액이 마구 나오는지 이제 슬슬 배도 고프네요.^^

에구...입맛 땡기시는걸로 식사 얼른 하세요~ ^^;

저녁 먹었는데
이 초밥이라면 저녁 안 먹은척 먹을 수 있어요~
눈으로 먹어도 넘나 맛있는 초밥~!!

저녁 안먹은척 ㅎㅎㅎ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납니다 ^^

우동에 단호박 덴뿌라 넣어 한젓가락 하고싶네요ㅠㅠ

우동에 덴뿌라 넣으면 넘 기름지지 않나요? ㅎㅎ

저기서 장새우초밥만 몰래 빼서 먹고 싶네요 ㅠㅠ 항상 초밥집 가면 모듬 말고 장새우초밥으로는 10개 시키는데 ㅎㅎ 넘나 맛있!

간장새우초밥을 정말 좋아하시는 군요~ 전 한두개 정도가 좋던데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음악도 스팀잇을 통해 추천받고 듣게 되는 사태가 일어날겁니다!!

제가 요새 그러고 있어요 ㅋㅋㅋㅋ (중독인건가?)

애석하게도 마이팬님도 중독이십니다~ ^^;
안그래도 요즘 차에서 흰수염고래 무한루프로 돌려듣고 있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