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불금 댓글보팅 이벤트#3 by @capzzang

in #kr6 years ago

DQmXbPATnR1ykFHr4A6neJckrZagYtmwzRHm6sEQVJYPjFV.gif
[big door created by @yunasdiy]


스티미언 여러분 불타는 금요일이 어김없이 돌아왔네요? 캡짱 @capzzang입니다. ^^

그럼 오늘도 불금을 맞이하여 뉴비지원 댓글보팅 이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직 뉴비이고 스팀파워가 얼마 되지않아 보팅액은 크지 않지만 저와 같은 뉴비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댓글보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image.png

현재 풀보팅 시 보팅액은 대략 0.17 정도 예상되네요~


<이벤트 진행 방법- 간혹 @주사위가 작동안되는 경우가 있어 오늘은 방법을 더 간단히 바꾸었습니다.>

1.본인의 명성도가 뉴비기준인 54이하 이신지 확인 후
(뉴비를 위한 이벤트이므로 55이상 올드비님들께는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2.댓글에 1부터 100까지 숫자 중 마음이 가는 숫자 하나를 적습니다. (예: 7)

3.제가 종료를 알리는 댓글과 함께 던질 주사위와 같거나 가까운분 5분께 댓글에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
(동률 시 먼저 댓글 주신분 우선, 주사위가 동작하지 않을 시 PICKBOX를 사용해 랜덤으로 숫자 하나를 추출하겠습니다. 이벤트 종료 시점은 대략 내일 오전에 제가 일어나는 즈음으로...불금 빡쎄게 달리면 오후가 될수도 ^^;)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불금 가즈앗!!!!!!!




현재 저는 <Qna서포터즈>라는 소모임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시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저를 비롯한 Qna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비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항상 환영입니다. ^^

Sort:  

팔팔하게 살고픔니다^.^
88
이벤트 감사합니다

불금 가즈앗! 홍삼님 참여 감사합니다 ^^

홍삼님~ 1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불금이벤트 참여! 숫자는 77입니다!

불금 가즈앗! 스린이님 참여 감사합니다 ^^

스린이님 2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전 71 참여 해봅니다^^
그리고 @홍보해

불금 가즈앗! 쿠킹님 참여 감사합니다 ^^ & 홍보도 감사드려요!

어머 왜 가이드독이 안오죠?ㅠㅠ

ㅎㅎ 불금에 맛난 개껌 씹고 있나봅니다~ 괜찮습니다 ^^;

쿠킹님 3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67로 할께요ㅋㅋ불금 잘보내셔요

불금 가즈앗! 폴님 참여 감사합니다 ^^

폴님 4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56 으로 참여합니다~ Have a nice 불금~:)

mathetes님도 나이스 불금 가즈앗! 참여 감사합니다 ^^

mathetes님 5등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턱걸이로 당첨됐네요~! 감사합니다~ 절거운 주말되세요~:)

이번주 불금이벤트 종료합니다!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18F65202-B2D2-4E73-BDD5-AA56E7FCE6F0.png

밤새 풀보팅 시 찍히는 금액이 또 내렸네요ㅜㅜ 스팀, 스달아 이제 좀 가즈앗~~!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apzz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25로 하겠습니다
가즈아~~~

불금 가즈앗! aperitif님 참여 감사합니다 ^^

이번에도 참여해 봅니다 50

불금 다시한번 가즈앗! thewriting님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합니다!
38

보팅 및 리스팀 해갑니다.

불금 가즈앗! reff0412님 참여&리스팀 감사합니다 ^^

불금을 즐겨보아요!!!
저는 3월9일이니
39로 참여해봅니다

3월 9일 가즈앗! 해달님 참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