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古木의 봄

in #kr6 years ago

IMG_0071.JPG

어차피 눈길주는 이 하나 없을 터인데

古木은 변함없이 겨울을 버텨내고

따스한 산들바람 내음에 태연히 봄옷을 갈아입는다.

[photo by capzzang]

DQmYi7jvDGQUJvFy2ZNwaxkUsm1Kh6RYD9KZS65EC7qUG4R_1680x8400.jpg

Sort:  

캡짱님 제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오픈 카톡: https://open.kakao.com/o/sycYmnI
여기로 오셔서 스팀아이디, 성명, 연락처, 주소 적어주시고.
택배비 1sbd를 전송해주시면 이번주내로 다 취합해서 일괄 배송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시가 향기롭네요. 사진과 시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시라고 까진 뭣하고 읊조림 정도로 봐주시면 ^^;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 오고 있습니다~!
캡짱님, 사진과 시 잘 보고 갑니다~!

봄비가 내리네요~ 필쏘굿님 편안한 밤 되세요 ^^

^^ 캡짱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녹색이끼가 봄느낌이 나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보노아빠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목에도 봄이 왔네요^^
곧 꽃피는 봄이 오려나 봅니다 ㅎㅎ

쿠킹님 마음에도 봄이 오셨죠? ㅎㅎ

캡짱님도 봄의 향기를 맡으셨나봅니다.ㅋㅋㅋ
이렇게 시도 쓰시고 👍👍

사진 실력이 안되니...뭐라도 끄적여 놔야 덜 민망할 것 같아서요 ^^;

오옷..주위에 낙엽들은 늦가을이 보이는데
초록이끼가 묘하게 시선집중 ㅎㅎ
시도 잘쓰시네요!!
오랜만에 시적 감성에 취합니다..

사진이 좀 볼품없지만..그냥 고목에 피는 이끼에게도 관심을 주고 싶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봄옷을 빨리 갈아입었으면 좋겠네요! 더 따뜻한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저두 이제 겨울이 좀 지겹습니다 ^^;

얼마후면 저 나무 주위도 푸르른 잎으로 가득하겠네요ㅎㅎ

곧 친구들을 불러서 놀려고 옷을 갈아 입나봅니다 ^^;

분위기 있습니다. 서포터즈님이라 그런가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