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호주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1탄!

in #kr6 years ago (edited)

Theme park.jpg

G`day! 여러분

모두들 테마파크 좋아하세요?

저는 테마파크를 떠올리면 즐거웠던 기억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무비월드를 가기로 정했을때 너무 기뻤었습니다.

IMG_8696.JPG

무비월드는 영화사중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워너 브라더스'사에서 만든 테마파크입니다.

규모가 크고, 영화세트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같은 스튜디오들이 특징입니다.
올스타 퍼레이드 및 헐리우드 스턴트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때 유명한 만화 캐릭터부터, 코믹북 히어로들을 실제로 보고 원하면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

IMG_8700.JPG

그리고, 빠질수 없는 테마파크의 묘미!!

롤러코스터를 탔었습니다.

평소에 롤러코스터를 잘 타는 편인데(그런거 같았습니다..), 저날은 여러가지 롤러코스터를 타지않고 3가지 종류만 탔었습니다.

휴.. 무섭더라고요..

IMG_8286.JPG

첫번째, Green Lantern

IMG_8284.JPG

그린랜턴 입구입니다.

GL1-520x249.png

이렇게 직선으로 내려가는 부분이 등이 서늘해지는 그런 롤러코스터입니다.
저 구간에서 아주 친절하게도 사진까지 찍어주는 그런 곳이랍니다 ^^

나중에 타고나서, 롤러코스터 밑 키오스크에서 이 적나라한 사진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메일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movieworld2.jpg

저는 이 그린랜턴을 두번 탔었습니다. 무섭지만, 순식간에 끝나고 은근히 중독성있더라고요 ㅋㅋ

두번째 탔을때에는 파트너랑 같이 이렇게 찍자고 약속까지 했는데, 미션실패 ㅋ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서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저는 생각보다 밝게 웃으며 여유있게 나온거 같지만..

현실은...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꺅꺅 소리를 지르면서, 손 부들부들 떨며 브이를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두번째, Scooby-Doo Spooky Coaster

movieworld.jpg

레벨로 따지자면, 5 of 10 정도 되었습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건 없었습니다.

다만..
동굴같은 세트로 들어가면 너무 어두워서, 앞이 아예 안보였던게 무서웠던거 같습니다.
앞이 안보이는 그 와중에 빠르게 이러저리 왔다갔다 움직이는 거죠 ㅋㅋ

IMG_8240.JPG

기다리면서 찍은 내부 사진입니다.

세번째, Arkham Asylum

movie 3.jpg

사진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웠습니다.
이 롤러코스터는 다른거와 다르게 참 길다라는 생각했었어요.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타자마자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타고 나오니 정말 다리가 후들거렸습니다.

아, 시뮬레이션 안경을 쓰는거는 옵션입니다. 써도되고, 쓰지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저는 쿨하게 패스했습니다.

전 겁쟁이니까요 ^^

무비월드 안 한 부분에 위치한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입니다.

IMG_8717.JPG

주니어 드라이빙 스쿨건물 보이시죠? ㅎㅎ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되어있습니다.

IMG_8718.JPG

그리고 저렇게 물놀이도 할수 있어요 ^^

무엇보다 가족들이 다같이 즐길수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이어서 다음 글에,

올 스타 퍼레이드 동영상 찍었던 것들과 여러가지 사진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그럼, 모두들 굿나잇하세요 :)

Sort:  

워너브라더스가 만든 테마파크라니! 처음 들어보는데, 역시 영화별로 놀이기구를 만들어놔서 구경하는 재미가 많은거 같아요. 게다가 롤러코스터라서 무섭기까지 하다니.. 저 진짜 놀이공원 좋아하는 데 호주가면 꼭 방문할래요! 이거 가기 위해 호주갈 마음도 솔솔 생겨요 진챠.. 소개해쥬셔서 감사합니다 (진심 가득!)

저도 처음에 들었을때 신기했어요ㅎ그것도 전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가 호주에 있어서요 ㅎㅎ 놀이기구 잘타시면 정말 좋아하실꺼같아요! 제가 다 기쁘네요 ☺️ 2탄 얼른 준비해서 올리겠습니당~!!

이런 곳은 또 처음 보네요 ㅎ 놀이기구 코스가 보기만 해도 무서워요.! 하지만 또 즐거운 미소도 보이는 듯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